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삼성전자[005930]는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삼성전자 프리미엄 라인업 중 하나로, 변형 변색이 적은 ASA소재를 적용했습니다. 테두리 부분에는 ‘따뜻한’, ‘내추럴’, ‘시원한’ 등 세가지 색깔로 조절할 수 있는 ‘엣지 라이팅’도 탑재했습니다.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와이드 무풍’ 냉방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 모델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이며, 소비전력을 절감해주는 AI 절약 모드 기능도 새롭게 적용됐습니다.
시스템에어컨을 위생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안심케어 8단계’를 선보입니다. 항화구리 항균, PM 1.0 살균, UV 살균 기능도 적용됐습니다.
공기 청정 기능을 위한 극세필터와 PM 1.0 필터, 탈취필터가 탑재됐습니다.
‘스마트싱스(SmartThings)’ 연동으로 리모콘 없이 제어가 가능하며 ‘AI 맞춤쾌적’ 기능을 통해 실내외 온도 및 공기질 데이터를 기반으로 냉방·청정·제습 모드를 자동으로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삼성스토어와 가전양판점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31일 정식 출시합니다. 색상은 내추럴 화이트 색상이고, 출고가는 404만원에서부터 1260만원까지 냉방면적에 따라 다르게 선보입니다.
이준화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비스포크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