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4월 4일 출시한 신제품 ‘켈리’가 출시 한 달여 만에 100만 상자가 팔렸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켈리의 판매량은 이달 10일 기준 누적 약 104만상자로 약 3162만병(330㎖ 기준)을 판매했습니다. 출시 후 36일 만에 달성한 기록으로 테라보다 3일 빠른 속도입니다.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판매 속도에 맞춰 4, 5월 출시 초기 생산량을 계획 대비 4배 이상 늘렸다는 설명입니다.
배우 손석구를 모델로 앞세운 켈리 광고 영상은 공개 후 조회 수 약 1400만 뷰를 기록했습니다. 최근 서울·대구·부산 총 3개 도시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 ‘켈리 라운지’에는 약 8만명의 방문객이 찾았습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철저한 준비와 검증을 통해 켈리에 대한 초기 소비자 반응이 긍정적으로 보이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켈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메가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