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유아·아동복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는 키즈 셀렉숍 리틀그라운드가 국내 및 해외 신규 브랜드 FW(가을·겨울) 신상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리틀그라운드 자체 브랜드(PL) 제품 ‘RDS 리버시블 다운점퍼’는 플리스 자켓과 퀄팅 패딩이 결합된 리버시블(양면 사용 가능) 제품으로 양면의 원단과 컬러를 다르게 적용했습니다. 룰라비는 빈티지 패턴의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할로윈과 크리스마스 등 파티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데님인더박스의 컬렉션은 도형 패턴과 컬러블록의 믹스 앤 매치 룩입니다. ‘컬러도형다운점퍼’는 리버시블과 후드탈부착이 가능한 상품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테일스쿱에서는 성인 트렌드를 아이에 맞게 재해석한 의상을 선보입니다.
해외 신규 브랜드로는 스페인 브랜드 라카데나와 위켄드하우스키즈 제품을 팝니다. 카데나는 스페인 메리제인 슈즈 브랜드입니다. 그라운드 매장과 룩스루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켄드하우스키즈는 유기농 섬유(GOTS)를 사용한 제품을 판매합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본격적으로 아이들의 가을·겨울 옷 장만에 나선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국내부터 해외까지 브랜드 별로 이번 시즌 FW 신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