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Stock 증권

나이벡, 유럽 최대 글로벌 임플란트 박람회 참가

URL복사

Wednesday, September 28, 2022, 17:09:10

유럽향 골재생 바이오소재 매출액 증가 기대

 

인더뉴스 양귀남 기자ㅣ나이벡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개최되는 유럽 최대 규모 글로벌 임플란트 박람회인 골융합학회 ‘EAO GENEVA 2022’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EAO GENEVA 2022는 스트라우만, 노벨바이어케어 등 글로벌 선두 임플란트 기업들과 세계 각국의 치과 전문의가 참석하는 국제행사다.

 

이번 박람회에서 나이벡은 골재생 바이오소재 분야의 주력 제품인 ‘OCS-B’와 ‘OCS-B 콜라겐’, ‘리제노머’ 등의 판매 네트워크를 확장할 계획이다. 해당 제품들은 이미 유럽에서 ‘시판 후 임상시험(PMCF)’을 진행 중으로 대부분의 환자들에게서 부작용 없이 뛰어난 골재생 효과를 검증받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나이벡은 이번 박람회에서 ‘범부처 전주기 의료기기 연구개발 사업단’ 지원으로 개발중인 펩타이드 기반 조직재생 유도제 ‘펩티콜 이지그라프트’의 시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펩티콜 이지그라프트는 자체 펩타이드와 고순도 콜라겐 기능활성 물질을 융·복합한 기능성 바이오소재로 빛을 촉매로 펩타이드 방출성과 구조 안정성을 증가시켜 적용범위가 광범위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나이벡 관계자는 “지난 2013년도부터 EAO 박람회의 주요 스폰서로 참가해 전세계 다양한 의료기기회사들과 네트워킹을 진행해왔다”며 “최대 거래처인 스트라우만과 노벨바이어케어가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있기 때문에 이번 행사에서 추가 글로벌 시장공략을 위한 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양귀남 기자 Earman@inthenews.co.kr


삼성전자, 내달 20일 제55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주요 안건은?

삼성전자, 내달 20일 제55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주요 안건은?

2024.02.20 15:10:1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다음달 20일 경기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제 55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한다고 20일 공시했습니다. 이번 주주총회에서는 ▲재무제표 승인 ▲사외이사 신제윤 선임 ▲감사위원회 위원이 되는 사외이사 조혜경 선임 ▲감사위원회 위원 유명희 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 ▲정관 일부 변경의 안건이 상정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는 2020년부터 주주들이 주주총회에 직접 참석하지 않아도 사전에 의결권을 행사할 수 있도록 전자투표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주주들은 전자투표시스템에서 주주 정보를 등록한 후, 소집공고와 의안별 상세 내역 등을 확인하고 의안별로 '투표행사' 버튼을 통해 의결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전자투표 참여는 3월10일 오전 9시부터 19일 오후 5시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삼성전자는 주주 편의를 위해 2021년부터 주주총회장 온라인 중계를 도입했습니다. 3월 초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중계 참여 사전 신청 안내가 나갈 예정입니다. 주주들은 별도로 마련된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중계 참여를 신청하고 안건별 질문도 등록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전자투표 참여 기간과 동일합니다. 다만, 현행법상 주총 당일 온라인 중계를 시청하면서 주총 안건에 대해 온라인으로 투표를 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사전에 전자투표를 통해 의결권을 행사하거나 의결권 대리행사를 신청해야 합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