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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미쉐린 2스타 셰프와 ‘따뜻한식당’ 한시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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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ly 27, 2022, 10:07:22

신창호 셰프 요리, 초청 운영..9월 5일까지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최은석)은 비비고가 미쉐린 2스타 ‘주옥’의 신창호 셰프와 함께 팝업 레스토랑 ‘따뜻한식당’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따뜻한식당은 사전 이벤트를 통해 사연을 응모하면 오는 8월 20일부터 9월 5일까지 초대받아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한 팀만 이용할 수 있도록 원테이블 레스토랑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식사는 신창호 셰프가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로 구성합니다.

 

초청자에게는 전채요리부터 메인 디쉬, 디저트 등 총 8~9단계로 구성된 다이닝 코스가 제공되며 신청한 사연에 따라 맞춤형으로 꾸려집니다. 민어, 전갱이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숙성 민어회와 전’, 제주 옥돔구이와 랍스터 구이에 된장버터소스를 곁들인 ‘옥돔구이와 랍스터’ 등을 선보입니다.

 

따뜻한식당은 초청을 통해서만 운영됩니다. 다음달 11일까지 비비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가족·친구·연인·동료 등 소중한 사람과의 사연을 접수하면 응모 가능합니다. 추첨을 통해 총 28팀이 초청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12일부터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됩니다.

 

또 추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비비고 김치·국물요리·생선구이 등 비비고 제품과 굿즈로 구성된 ‘따뜻한 키트’를 증정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따뜻한 만남 포스터를 제작해 개인 SNS에 게재 시 추첨해 굿즈를 제공하는 포스팅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김숙진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그룹장 경영리더는 “비비고의 정성을 많은 소비자들이 오감으로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신창호 셰프와 함께 따뜻한식당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따뜻한식당에서 가족·친구 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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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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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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