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스위스퓨어, 아이 메이크업 등 첫 색조 2종 출시

URL복사

Wednesday, April 06, 2016, 09:04:52

아이 메이크업 키트 2개 품목·네일 폴리쉬 4개 품목 선봬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가 첫번째 색조 제품을 선보였다.

 

스위스퓨어는 어반 블룸 아이 메이크업 키트’ 2품목과 쉬어 네일 폴리쉬’ 4품목 등 총 26품목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어반 블룸 아이 메이크업 키트는 어린 왕자 에디션으로 나왔다. 눈매를 돋보이게 만드는 자연스러운 4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메이크업 초보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세범 컨트롤 파우더 성분으로 부드럽게 밀착되고 지속력이 좋은 점도 장점이다. 피부에 윤기와 생기를 부여하는 꿀과 에델바이스 추출물도 넣었다.

 

색상에 따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어반 블룸 로즈와 청순한 분위기의 어반 블룸 보태니컬’ 2개 품목이 준비됐다. ‘어반 블룸 로즈는 블러셔로, ‘어반 블룸 보태니컬은 쉐딩이나 브로우로도 활용할 수 있다. 용량은 4.8g, 가격은 각각 12000.

 

스위스퓨어 쉬어 네일 폴리쉬는 스위스 자연에서 그대로 가져온 듯한 파스텔톤 4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에델바이스와 수련꽃 추출물, 케라틴 성분 등이 손톱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게 가꿔준다.

 

나무로 만든 브러시 캡과 투명한 용기로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색상에 따라 멜로우 로즈’, ‘브리즈 스카이’, ‘블러쉬 핑크’, ‘앤티크 누드4품목이 준비됐다. 각 제품의 용량은 10ml, 가격은 3000원이다.

 

정창현 에이블씨엔씨 스위스퓨어 팀장은 첫 색조 제품으로 스위스퓨어의 브랜드 정체성과 어울리는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색상 위주의 메이크업 용품을 준비했다이번 출시를 기반으로 더욱 다양한 라인의 제품들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신세계백화점 본점 폭파” 협박 글에 4000명 긴급 대피

“신세계백화점 본점 폭파” 협박 글에 4000명 긴급 대피

2025.08.05 17:03: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서울 중구 소공로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수천여명의 이용객과 손님이 긴급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으나 곧 허위로 밝혀졌습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 36분께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내 '합성 갤러리'에 '신세계백화점 폭파 안내'라는 제목으로 폭발물을 설치했다는 주장과 함께 테러를 암시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게시글의 작성자는 "오늘 신세계백화점 절대로 가지 마라"며 "내가 어제 여기에 진짜로 폭약 1층에 설치했다. 오늘 오후 3시에 폭파된다"고 적었습니다. 이에 남대문경찰서는 1시간여 뒤인 오후 1시43분께 신고를 접수하고 서장의 현장 지휘 아래 매장 직원과 고객 모두를 백화점 밖으로 내보내고 현장을 통제했습니다. 경찰특공대와 소방 당국이 함께 실제 폭발물 설치 여부를 수색한 결과 해당 주장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측은 "해당 게시글은 경찰조사 결과 허위로 확인됐다. 당사는 해당상황을 전파 받은 즉시 고객과 직원의 대피를 실시했으며 현재 영업 현장은 안전하게 정상 운영 중"이라며 "허위 사실로 사회적 불안을 조성하고 고객의 안전을 위협한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포함한 강력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