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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글로벌, ‘연산 하늘채 엘센트로’ 분양…18일부터 청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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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ly 07, 2022, 14:07:00

전용면적 59~84㎡·458가구 규모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코오롱글로벌[003070]은 오는 8일 부산 연제구 연산동 일원에 공급하는 ‘연산 하늘채 엘센트로’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격 분양에 들어간다고 7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36층의 아파트 3개동과 오피스텔 1개동 등 4개동으로 조성됩니다. 총 가구 수는 458가구이며, 전용면적은 59~84㎡ 규모입니다. 아파트 타입 별 가구수는 ▲59㎡A 94가구 ▲75㎡A 68가구 ▲75㎡B 60가구 ▲84㎡A 78가구 ▲84㎡B 68가구입니다.

 

코오롱글로벌에 따르면, 단지는 ‘DSR 3단계 규제’가 적용되지 않으며, 부산시 출산장려 정책인 ‘아이맘 부산 플랜’의 혜택을 적용받는 단지로 공급됩니다. 다자녀, 신혼부부 특별공급 일부 가구는 공급금액의 5%를 잔금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분양받을 수 있습니다.

 

분양 측은 특화설계를 바탕으로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했으며 부산 연제구 핵심입지에 조성돼 다양한 인프라가 잘 조성돼 있는 단지라고 설명했습니다.

 

단지가 공급되는 연산동 일원의 경우 부산지하철 1, 3호선 환승역인 연산역과 1호선, 동해선 환승역인 교대역, 3호선과 동해선이 지나는 거제역이 있으며 다양한 도로 교통망도 포진해 있어 부산 주요지역과 인근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합니다.

 

대형마트를 비롯한 멀티플렉스 영화관과 행정기관도 이용이 편리하며 초중고 등 교육시설도 가까워 입주민 자녀들의 원활한 통학을 도울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내부의 경우 조망권 확보에 초점을 맞추고 거실, 안방 발코니에 유리난간 일체형 창호를 적용하고, 일조와 채광에 유리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설계했습니다. 개방감 극대화를 원하는 입주민을 위해 하늘채 만의 공간솔루션인 ‘칸칸 스마트 스페이스’도 선택옵션으로 적용했습니다.

 

이와 함께, 빈번히 발생하는 층간소음 문제를 차단하고자 60mm의 층간소음 완충제를 욕실을 제외한 모든 공간에 적용했으며, 가구 내 통합형 월패드로 보안 강화에도 신경썼습니다. 미세먼지 및 이산화탄소 농도를 측정해 쾌적한 실내 공기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환기 시스템도 유상옵션으로 도입할 예정입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은 운동시설을 비롯해 주민카페, 스터디라운지, 어린이집 등이 갖춰질 예정입니다. 또, 쾌적성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꾸며지며 1층 오픈라운지와 포켓가든, 옥상정원 등 다양한 테마의 특화조경을 조성할 계획입니다.

 

청약은 오는 1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일 해당지역 1순위, 20일 기타지역 1순위 순으로 이어지며 접수는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진행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8일이며 8월 8일부터 10일까지 모델하우스에서 정당계약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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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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밍글스푼, 제33회 한국PR대상 ‘대상’ 수상…GS리테일 공동 수행 프로젝트

밍글스푼, 제33회 한국PR대상 ‘대상’ 수상…GS리테일 공동 수행 프로젝트

2025.11.05 16:59:06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위기관리 전문기업 밍글스푼은 GS리테일과 공동으로 수행한 '기업 위기관리 시스템의 정석과 표준을 제시하다'가 제33회 한국PR대상 PR 성공사례 '대상'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밍글스푼은 한샘 '통합VOC팀'과 협력한 '데이터 드리븐 기반 평판관리' 모델로 평판관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해 기업 위기관리 사례로 최우수상을 동시에 수상했습니다. 밍글스푼은 지난 2021년 '올해의 PR기업'으로 선정되고 2022년과 2023년 위기관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이어서 올해에는 '대상'과 '최우수상' 동시에 수상해 위기관리 전문 컨설팅펌으로서 독보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에 대상을 받은 사례는 과거 마케팅 콘텐츠 관련 이슈가 위기로 확산되던 상황에서 시작됐습니다. 밍글스푼은 온라인상 이슈가 기업 전반에 위기를 초래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상황으로 진단하고, GS리테일과 함께 재발 방지를 위한 근본적인 시스템 구축에 착수했습니다. 양사는 일회성 매뉴얼 개발에 그치지 않고, '살아 있는 위기관리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삼았는데요. 이를 위해 최적의 위기관리 매뉴얼 구축과 지속적 업데이트, 분기별 사례 연구 및 트레이닝, 실시간 모니터링 체계 고도화, 정기적 경영진 공유 과정을 통해 5년간 일관되게 진행했습니다. 이러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운영 노력을 통해 기업 위기관리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게 회사의 설명입니다. 아울러, 최우수상을 수상한 한샘의 '통합VOC팀' 협력 사례는, 데이터 드리븐(Data-driven) 분석을 통해 고객 클레임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이를 선제적 평판관리로 연결한 모델로서 역량을 입증받았습니다. 송동현 밍글스푼 대표는 "올해 최고 영예인 대상과 최우수상을 함께 받아서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클라이언트와 사회에 실질적으로 이바지하는 밍글스푼의 비전을 실천하며 위기관리 업계의 표준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국PR대상은 지난 1993년 시작해 올해 33회를 맞이하는 국내 대표적인 PR어워드입니다. PR의 가치 향상과 PR 산업의 확대, PR 활동의 질적 향상을 추구하며 매년 우수한 PR 성공사례를 발굴해 대중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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