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쿠팡플레이는 프리미어리그(PL) 토트넘 홋스퍼와 함께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2개 경기 관람권 예매를 쿠팡플레이 앱·웹사이트에서 진행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17일 오후 3시부터 팀 K리그와 토트넘의 1차전 경기, 오는 19일 오후 3시부터 토트넘과 세비야 FC의 2차전 경기 티켓 예매를 개시합니다. 티켓 예매를 놓치지 않도록 쿠팡플레이 앱·웹사이트에서 티켓 구매 개시를 알려주는 푸쉬 알림 설정도 가능합니다.
1차전은 오는 7월 1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 2차전은 같은 달 16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티켓은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된 회원만 구매 가능하며 와우 회원들은 1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한 사람 당 최대 4장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단체 예매는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구매 스마트 티켓은 경기일 7일 전부터 쿠팡플레이 앱 내 ‘프로필’을 통해 발권된 티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 당일 현장에서 스마트 티켓으로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티켓 현장 판매는 온라인 예매가 매진되지 않았을 경우 각 경기 당일 오후 4시부터 해당 경기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전 경기 생중계는 물론 경기를 관람하러 온 축구 팬들을 위해 경기장 주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부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경기 소식을 실시간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쿠팡플레이 시리즈 공식 페이지’를 쿠팡플레이 앱 내에 운영 중"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