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Distribution 유통

인터파크, '해외여행 안심 보장' 서비스 개시…패키지 상품 적용

URL복사

Wednesday, May 11, 2022, 15:05:58

해외여행 중 코로나19에 확진 대비
현지 가이드, 협력사와 실시간으로 상황 공유 후 조치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인터파크는 패키지 여행 상품 대상으로 '해외여행 안심 보장' 서비스를 전개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해외여행 안심 보장' 서비스는 PCR 검사 비용, 의무 격리 기간 체류 비용, 현지 가이드 제공 등 해외여행 중 코로나19에 확진됐을 경우 필요한 다양한 현지 서비스와 체류 비용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기존 해외여행자 보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물론, 코로나19 감염으로부터 안심하고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보장 항목을 확대한 것이 특징입니다. 

 

주요 보장 항목으로는 ▲귀국 항공료 지원(귀국일 변경 100% 지원) ▲PCR 검사 비용 1회 지원 (확진자 격리 해제 시) ▲의무 격리 기간 체류 비용 지원(지역에 따라 7일~10일) ▲의무 격리 기간 식사 비용 지원(최대 7일간) ▲현지 케어 서비스 지원(가이드 및 통역) ▲시내-공항 간 이동 교통 지원 ▲해외 병원비 지원(입원 치료비 최대 3000만원 보장, 여행자 보험) ▲특별 비용 지원(최대 1000만원 보장, 여행자 보험) 등이 있습니다. 

 

'해외여행 안심 보장' 서비스는 인터파크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이용 시 제공합니다. 단 지역별 현지 방역지침과 패키지 상품에 따라 보장 내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번 '해외여행 안심 보장' 서비스는 인터파크의 해외 패키지 상품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현지 가이드·현지 협력사·인터파크가 실시간으로 현지 상황을 공유해 해외여행 중 유 증상 고객 발생 시 고객 케어 최우선을 목표로 안심 보장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염순찬 인터파크 투어사업 그룹장은 "코로나19 엔데믹 시대가 다가오며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지만, 다양한 변이 바이러스로 인한 현지 감염, 격리, 치료 등의 이슈로 아직 해외 여행에 대한 걱정 또한 많은 것이 사실이다"며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빠르게 반영하여 마련한 이번 ‘해외여행 안심 보장’ 서비스가 해외 여행 준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용운 기자 lucky@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