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dustry 산업

대한항공, ‘캐시 앤 마일즈’ 마일리지 환급 이벤트 진행

URL복사

Wednesday, May 04, 2022, 10:05:07

31일까지 1500마일 이상 사용 시 최대 400마일 환급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대한항공[003490]은 오는 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로 ‘캐시 앤 마일즈’를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마일리지를 환급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대한항공에 따르면, ‘캐시 앤 마일즈’는 스카이패스 제도 개편의 일환으로 지난해 1월부터 도입한 마일리지 복합결제 서비스입니다. 항공권 구매 시 운임의 20% 이내의 금액을 고객이 원하는 만큼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으며, 판매 좌석수와 출발일 제한 없이 500마일부터 사용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페이백 이벤트 기간 캐시 앤 마일즈를 이용해 1500마일 이상 공제 후 항공권 구매 및 탑승을 완료할 경우 200마일을 다시 돌려주며, 대한항공 카드 간편결제를 이용할 경우 400마일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이번 이벤트 이외에도 코로나19 일상 회복 전환에 대비해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편의 제고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보너스 항공권과 좌석 승급을 비롯해 라운지, 초과 수하물 요금 지불 등 부가 서비스도 마일리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 대한항공 홈페이지 내 ‘마일리지 몰’을 통해 호텔 숙박, 로고 상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마트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간편하게 구매 가능토록 했습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 및 사용처를 다양화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배너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