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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그룹, 2일 쇼핑 축제 ‘2022 랜더스데이’ 개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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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March 31, 2022, 09:03:42

18개 계열사 총출동..다양한 행사·이벤트 마련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그룹은 18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상반기 쇼핑 축제 ‘2022 랜더스데이’가 다음달 2일부터 시작된다고 31일 밝혔습니다. 온·오프라인 18개 각 계열사별 대표 상품과 단독 기획 상품, 할인쿠폰 증정, 각종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이마트는 다음달 2일과 3일 한우 전품목 40% 할인을 포함해 딸기·알찬란 등 신선식품을 할인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1일부터 8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푸빌라 히팅게임 이벤트를 펼칩니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전용 스카이박스 관람권, 푸빌라 캐릭터 머그컵 세트, 개막전 관람티켓 등을 증정합니다.

 

SSG닷컴은 2일부터 8일까지 온라인 랜더스데이 행사를 진행합니다.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적용 가능한 7%·11%·12% 할인쿠폰 3종을 발급합니다.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최대 8%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G마켓과 옥션에서는 1일부터 3일까지 인기 SSG랜더스 굿즈를 한자리에 선보입니다. 추첨을 통해 사인볼, 야구모자,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엽니다. W컨셉은 1일부터 8일까지 캐주얼웨어, 뷰티기기 등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캐주얼 슈퍼 릴레이 세일'을 열고 최대 80% 할인가에 팝니다.

 

이마트24는 ‘집관족’(집에서 TV 경기 시청)을 겨냥해 1일부터 7일까지 랜더스맥주 3종 6캔을 할인 판매하며, 인기 먹거리 30여종에 대해 1+1 혜택을 제공합니다. 경품 이벤트로는 행사상품 구매 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 바코드를 스캔하면 추첨을 통해 룸앤TV, 최신 태블릿 등을 줍니다.

 

특히 신세계그룹 계열사공동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입니다. 손쉽게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공동 쿠폰팩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다음달 10일까지 각 계열사 앱 공동 쿠폰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KB국민카드 교차구매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KB이벤트 페이지에서 캐시백 이벤트 응모 후, 다음달 2일부터 8일까지 이마트와 신세계 계열사에서 KB국민카드로 합계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공동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SSG닷컴에 있는 ‘마이 랜더스필드’ 페이지에서 고객이 본인의 SNS에 쇼핑혜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SSG랜더스 유니폼, 모자를 비롯해 신세계상품권, 조선호텔 숙박권, 스타벅스 음료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신세계그룹 측은 “2022 랜더스데이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상반기 랜더스데이, 하반기 쓱데이 등 다양한 대형행사를 기획해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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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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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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