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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도시락 먹고 뚱랑이 순금부적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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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anuary 04, 2022, 09:01:48

도시락 구매 후 모바일앱 적립 시 참여 가능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세븐일레븐(대표 최경호)은 신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도시락 구매 고객에게 무직타이거 ‘뚱랑이 순금부적’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뚱랑이 순금부적 이벤트’는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도시락(전종) 구매 후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적립 바코드를 스캔하면 자동 응모됩니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운수대통 뚱랑이 순금부적을 증정하며, 응모 횟수가 많아질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외에도 세븐일레븐 푸드상품권 5000원(500명), 모바일 상품권 1000원(1000명) 등을 경품으로 지급합니다. 당첨자 추첨은 다음달 중 진행되며 당첨자는 개별 공지합니다.

 

이와 함께 도시락 할인행사도 엽니다. 특히 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비빔밥(3종)을 대상으로 제휴카드·제휴포인트 결제 시 20% 할인 판매합니다. 구독 및 통신사 할인을 중복 적용할 경우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병철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한 해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의미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에도 다양한 혜택을 담은 고객 행사를 꾸준히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캐릭터 ‘무직타이거’를 주제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난 연말 모바일앱을 통해 ‘뚱랑이 다이어리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준비된 물량이 조기 소진됐으며, 지난달 31일에는 새해 첫 수제맥주로 무직타이거와 콜라보한 ‘뚱랑이맥주’를 내놓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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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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