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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연말 맞이 ‘언택트 콘서트’…에일리·김필 출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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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December 16, 2021, 06:12:00

지니뮤직과 맞손..18일 모바일 앱 선봬
줌 직캠 라이브 진행·참여자 경품 증정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은 연말을 맞아 인기 뮤지션이 참여하는 공연을 언택트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는 지니뮤직과 손잡고 오는 18일 오후 3시 ‘Magical Holiday Live Concert’를 마련했습니다. 대구신세계 ‘지니뮤직홀’에서 1시간 30분 가량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 콘서트에는 가수 에일리와 김필이 참여합니다. 사회는 조충현 아나운서가 맡습니다.

 

이번 공연은 ‘Don’t forget 2021년, Expecting New Year 2022년’이라는 주제로, 위로와 희망의 메세지를 동시에 전한다는 취지입니다. 라이브 콘서트는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과 라이브 플랫폼 스테이지(STAYG)를 통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습니다. ‘줌(ZOOM) 직캠 라이브’도 추가로 진행합니다.

 

콘서트 당일 백화점 모바일 앱과 지니뮤직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직캠 LIVE’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면 콘서트가 진행되는 지니뮤직홀 내 대형 스크린에 관객들의 얼굴과 응원 문구가 실시간으로 등장합니다. 직캠 LIVE는 100명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라이브 콘서트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습니다. 신세계는 라이브 시청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관람객 전원은 신세계백화점 와인숍·F&B 장르 5000원 금액 할인권과 푸드마켓 1만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모바일 앱 내에 쇼핑 정보 외에 음악, 도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세계와 지니뮤직이 지난 8월 선보인 ‘지니뮤직 라운지’는 오픈 이후 이달 14일까지 약 85만 명의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지난 9월 양사가 선보인 ‘언택트 재즈 라이브 콘서트’는 3만 명이 모바일 앱으로 참여했습니다. 지난 8월, 11월에는 인디 아티스트들에게 공연·홍보 기회를 주는 ‘리플레이’ 프로젝트를 펼치기도 했습니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의 지친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고자 지니뮤직과 온택트 공연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 된 콘텐츠를 앞세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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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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