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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크리스마스 앞두고 홀리데이 ‘디저트 팝업’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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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December 14, 2021, 06:12:00

야미케이크·찌니빵공장 등 SNS 인기 브랜드 소개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신세계백화점이 다양한 홀리데이 디저트를 앞세워 연말맞이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 단독 브랜드부터 SNS에서 인기 있는 베이커리까지 다양한 팝업을 선보입니다.

 

신세계에 따르면 집콕 트렌드가 장기화되면서 올해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외부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집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상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우선 강남점에서는 ‘스위트 홀리데이’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먹거리를 준비했습니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케이크, 베이커리 등의 제품을 팝업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브랜드도 준비했습니다. 14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야미케이크’는 이번에 백화점에 처음 입점합니다. 원색에 레터링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야미케이크에서 디자인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서울 최초로 만나는 ‘찌니빵공장’은 온라인 판매 중심의 SNS 인기 비건 베이커리 브랜드입니다. 비건 크럼블, 비건 크림빵 등의 대표 상품을 소개합니다.

 

‘디저트룸’은 대한제과협회 지도위원 김명준 파티시에가 직접 선정한 제품들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루돌프쿠키, 라즈베리 더블초코스콘이 대표 상품입니다.

 

‘비비드서커스’는 크로넛으로 유명한 비비드크로넛에서 새롭게 런칭한 디저트가게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디저트메뉴를 판매합니다. 대표 상품은 바스크 치즈 케이크를 품고있는 딸기 프레지에입니다.

 

이외에도 유튜브 베이킹 전문채널로 유명한 ‘아리키친’과 서래마을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톰볼라’에서 준비한 다양한 파티 푸드도 소개합니다. 아리키친의 마카롱 세트, 새우 라자냐 등이 대표 상품입니다.

 

신세계백화점 전 점에서 준비한 연말 케이크도 다양합니다. ‘더 메나쥬리’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트리 모양케이크를 준비했습니다. ‘오뗄두스’는 프랑스의 정통 디저트인 뷔슈드노엘을 강남점과 본점에서 팝니다. ‘빠아빠’는 루돌프 모양 케이크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몽슈슈’는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딸기 케이크 ‘눈 내린 화이트’ 케이크를 선보입니다. ‘루시카토’는 산타 신발 모양의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를 신세계 단독으로 공개합니다.

 

연말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 시즌 한정판 주류도 마련했습니다. 본점과 강남점 지하 1층 와인숍에서는 오는 17일부터 수제 데킬라 ‘끌라세 아줄 레포사도’를 한정으로 소개합니다. 멕시코 술 데킬라를 만드는 원재료인 선인장 ‘아가베’ 중에서도 최상위 품종에 해당하는 ‘블루 아가베’만을 사용했습니다.

 

하남점에서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상점’을 엽니다. 집콕 연말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인테리어 소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홈파티를 위한 크리스마스 데코 용품부터 집안을 장식하는 포스터와 원화까지 종류도 다양합니다. 

 

참여 브랜드로는 오키디루포·리끌로우·파르베샵·앨리웨이·그란·포터림·찌드로잉·뱅크홀리데이·스튜디오 메르 등이 있습니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왔지만 집콕 트렌드가 이어지며 홈파티를 위한 케이크를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고객 수요를 반영한 상품을 소개하고 안전한 쇼핑 환경 조성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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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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