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최은석)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겨울철 인기 밀키트 메뉴를 선보이고,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할인합니다.
먼저 CJ제일제당 밀키트 브랜드 쿡킷은 홈파티 및 와인에 어울리는 메뉴와 함께 20% 할인 기획전을 엽니다. 홈파티 메뉴는 ▲스파이시 보일링랍스터&쉬림프 ▲수비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크림리조또 등 4종입니다. 오는 7일부터 쿡킷·CJ더마켓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사전 예약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와인 페어링 메뉴로는 ▲굴감바스 알아히요 ▲수비드치킨 브루스케타 ▲고등어파스타 ▲토마토해산물스튜 등 4종을 공개했습니다. 굴, 수비드 치킨 등을 활용한 이색 요리인 만큼 특별한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자사몰 CJ더마켓은 우동·씨앗 만두 등을 포함한 400여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마련했습니다.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는 정기 행사 ‘더마켓 세일 페스타’에서는 최대 45% 할인 쿠폰을 날마다 제공합니다.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300명 중 추첨해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도 증정할 예정입니다.
‘백설 호떡믹스’ 기획전도 진행합니다. 오는 19일까지 2021년 에디션인 ‘백설 초코츄러스맛 호떡믹스’를 포함한 백설 호떡믹스 기획 제품을 최대 45% 할인가에 팝니다. 이를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호떡 틀을 증정합니다.
‘고메X코카콜라와 함께하는 해피 홀리데이’ 기획전도 오는 13일부터 2주간 선보입니다. ‘연말 홈파티’ 테마로 기획한 이 행사에서는 피자·치킨 등 고메 전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고메와 코카콜라 제품을 함께 구매한 1300명을 추첨해 1인용 테이블웨어 세트 등 코카콜라 굿즈를 제공합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쿡킷과 CJ더마켓에서 마련한 겨울맞이 기획전들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는 온라인 기획전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