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정석규 기자ㅣ삼성화재는 자사 다이렉트 사이트를 통해 ‘마일리지 운전자보험’과 ‘미니생활보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번 상품은 지난 10월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을 런칭한 뒤 처음 출시한 보험입니다.
다이렉트 마일리지 운전자보험은 운행거리가 적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자동차보험의 에코마일리지 개념을 운전자 보험에 도입한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교통사고 상해·사망 등 각종 자동차 사고 관련 손해를 보장합니다. 동시에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의 최대 10%까지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보험료 결제는 물론 애니포인트몰 내 물품·서비스 구입도 가능합니다.
다이렉트 미니생활보험은 일상생활 속 상해·골절 등의 사고에 대해 보장하는 소액단기 상해보험입니다. 보험기간은 1일에서 30일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운전자벌금·교통사고처리지원금 등 자동차사고로 인한 각종 손해보장도 선택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삼성화재는 디지털본부를 신설한 후, 변화하는 디지털시대에 맞는 상품을 준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서 디지털환경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