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최은석)은 햇반컵반과 교육기업 에듀윌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합격의맛' 에디션을 출시한 데 이어 열공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햇반컵반으로 한 끼를 든든하게 먹고 다이어리로 계획 세워 공부의 마음을 먹자’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참치마요·치킨마요·스팸마요 3종 구매 시 에듀윌과 함께 자체 제작한 ‘2022 다이어리’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참치마요에는 수험생을 응원하는 4행시를 넣었습니다. 선착순 3000명 대상으로 CJ제일제당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한정 판매합니다. 합격의맛 지하철 옥외광고도 운영합니다. 서울 지하철 5·7·8호선 주요 역사 내에서 게재되며 다음달 18일까지 공개 예정입니다.
햇반컵반 관계자는 “더욱 다양한 소비자가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전을 오픈했다”며 “내년 시험을 목표로 하고 있는 수험생이 있다면 알차게 구성한 햇반컵반과 다이어리를 통해 다들 원하는 목표를 이루고 합격의 맛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