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Electronics 전기/전자

‘Life’s Good’…LG전자 제작 영화, 국제무대서 작품성 인정

URL복사

Monday, November 22, 2021, 10:11:14

할리우드 독립영화제 ‘인디숏페스트’ 등서 최우수 다큐멘터리 단편상
아르파국제영화제·오리건다큐멘터리영화제 등서 상영 확정

 

인더뉴스 이수민 기자ㅣLG전자(066570)는 자사가 MZ세대와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을 알리기 위해 제작한 ‘Life’s Good’ 영화가 국제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고 22일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지난 8월 Life’s Good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잭슨 티시(Jackson Tisi) 감독과 Life’s Good 영화를 제작했습니다.

 

LG전자는 올 초 회사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영화 제작 참가자를 모집했습니다. 33개국 530여 명의 참여자들이 영상을 공유했고 잭슨 티시 감독은 38개를 선별해 작품을 옴니버스 방식으로 완성했습니다.

 

영화는 최근 美 할리우드 독립영화제 ‘인디숏페스트(Indie Short Fest)’와 ‘드림머신국제영화제(Dreamachine International Film Festival)’에서 각각 최우수 다큐멘터리 단편상을 수상했습니다.

 

아르파국제영화제, 오리건다큐멘터리영화제등에선 영화를 상영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시프트토론토독립영화제와 뉴욕국제필름어워즈도 영화를 최우수 다큐멘터리 단편상 부문 최종 후보작으로 선정했습니다.

 

영화는 삶과 관련된 6개 테마를 통해 감동과 재미를 전합니다. 세계 곳곳의 자연·인간의 활기찬 움직임·인생에서 느끼는 즐거움과 고독함을 비롯, 공동체에서 느끼는 유대감과 따뜻한 감정 등을 표현했습니다. 끝부분은 MZ세대의 더 좋은 삶을 응원하며 Life’s Good의 의미를 강조했습니다.

 

고객들은 LG전자 공식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작품 전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미래세대가 공감하는 활동을 펼치며 고객과 적극 소통할 계획입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미래세대를 응원하며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LG전자 브랜드 철학이 고객에게 진심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Life's Good'… LG Electronics' films received recognition for their work on the international stage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이수민 기자 itnno1@inthenews.co.kr

대덕전자, 패키지 기판 부문 성장…사상 최대 실적 전망-키움

대덕전자, 패키지 기판 부문 성장…사상 최대 실적 전망-키움

2022.01.21 08:49:06

인더뉴스 양귀남 기자ㅣ키움증권은 21일 대덕전자에 대해 패키지 기판 부분의 성장에 따라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할 것이라고 평가하며 목표주가 3만원, 투자의견 ‘매수’로 신규 커버리지를 개시했다. 패키지 기판 부문이 대덕전자의 실적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분석했다. 키움증권은 올해 반도체 패키지 기반 부문 매출액을 전년 대비 26% 증가한 8252억원으로 추정했다. 특히, 지난해 말부터 시작한 FC-BGA 사업의 이익 기여가 올해부터 본격화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FC-BGA 매출액을 올해 1600억원, 내년 3300억원으로 예상했다. 김지산 키움증권 연구원은 “FC-BGA는 기술 난이도가 높고 경쟁이 제한적이며 수급 불균형이 지속됨에 따라 잠재적 수익성이 높다”며 “올해까지 4000억원을 투자해 사업 경쟁력을 고도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장기간 부진했던 모듈 SiP부문도 수익성이 개선될 것으로 전망했다. 키움증권은 올해 SiP 부문의 매출액을 전년 대비 10% 감소한 1675억원으로 예상했다. 다만, 카메라 모듈용을 축소하는 대신, 5G AiP용 기판과 DRAM용 기판을 확대함으로써 사업체질과 수익성 개선이 가능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김 연구원은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전년 동기 대비 16%, 61% 증가한 1조 1353억원, 1105억원으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목표주가는 올해 예상 주당순이익(EPS) 1871원에 글로벌 패키지 기판 업체 평균 주가수익배수(PER) 16배를 적용해 산출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