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빙그레(대표 전창원)는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의 모델로 배우 혜리를 발탁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모델 혜리가 출연한 영상 광고에서 빙그레는 비바시티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광고는 혜리가 ‘건강관리, 맛있는 비바시티로 좋을 때 시작해!’라는 메시지를 특유의 활발함으로 표현했습니다. 젤리 2개로 루테인 1일 섭취량(10㎎)을 충족시킬 수 있는 ‘비바시티 눈건강 젤리’가 담겨있는 영상은 유튜브와 SNS(사회관계망 서비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바시티는 빙그레의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인 ‘빙그레 건강 tft’가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2030 여성들의 뷰티 및 눈·장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설계했다는 설명입니다. 츄어블, 스틱젤리, 구미젤리 등 여러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마케팅도 함께 선보입니다. 비바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영상 속 혜리의 동작을 따라하고 공유하는 ‘좋을 때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해 갤럭시 Z플립, 애플워치 등 경품을 지급합니다. 또 공식몰에서 비바시티를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혜리 사인이 들어간 펜을 비롯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합니다.
빙그레 관계자는 “비바시티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혜리의 이미지가 조화를 이뤄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 기대한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비바시티가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