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동계 준비 지금부터”…이마트, 캠핑 난방가전 행사 진행

URL복사

Monday, October 25, 2021, 13:10:47

전기요·등유 난로 등 겨울 캠핑용 난방가전 최대 30% 할인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이마트(대표 강희석)는 오는 28일부터 2주간 전기요·등유 난로·가습기 등 겨울 캠핑용 난방가전을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이날 이마트에 따르면 전국 곳곳에 첫 한파특보가 발령된 지난 16일부터 21일까지 히터 매출이 97.9% 신장했습니다. 캠핑 겸용 전기요와 따뜻한 극세사 전기요 매출도 61.9% 늘었습니다. 이에 올해는 겨울용 캠핑 침낭도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특히 오는 주말 이틀간 진행하는 쓱데이 기간(30~31일) 전기요 신상품과 동계 캠핑 아이템 팬히터를 한정 수량으로 팝니다. 실내에 따뜻한 바람을 골고루 전달하는 캠핑용품 ‘신일 1200 팬히터’를 700대 한정 특가로 선착순 판매합니다.

 

전기요 대표 상품으로는 ‘퓨랜더 극세사 캠핑 전기요’를 6만원 할인 판매합니다. 또 트렌디한 디자인의 ‘전황일X신일 세미 전기요’를 이마트 단독 상품으로 선보이고, 행사카드 결제 시 7만원 할인가에 2000개 한정 수량 판매합니다. ‘신일 초음파 가습기’도 2만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일반 난방가전도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팝니다.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퀸’은 7만원 할인, ‘3H 한일 온열기 모노륨매트’는 3만원 할인가에 제공합니다. ‘MILL 컨벡터히터 1200MK·EK’도 각각 3만원 할인가에 준비했습니다.

 

양승관 이마트 가전 바이어는 “올해 한파가 일찍 찾아와 보통 11월에 시작하는 난방가전 행사를 10월 중순부터 진행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고객 행복한 삶 도울 웰니스 디자인은?”…삼성생명의 고민 글로벌 결실로

“고객 행복한 삶 도울 웰니스 디자인은?”…삼성생명의 고민 글로벌 결실로

2025.09.22 14:35:05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삼성생명(대표이사 사장 홍원학)은 22일 대학생 디자이너와 함께 웰니스 디자인을 연구하는 '라이프놀로지랩(Lifenology Lab)' 프로젝트 작품이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라이프놀로지랩은 행복한 인생(Life)을 위한 혁신적 기술(Technology)을 연구한다는 의미를 담아 삼성생명이 지난해 9월부터 가동중인 프로젝트입니다. 국내 3개대학(홍익대·국민대·성균관대)과 삼성디자인교육원(SADI)에서 151명의 1기 학생이 참여해 40여개 아이디어 작품을 선보였습니다. 이중 홍익대 작품 6점이 세계적 권위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와 IDEA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먼저 레드닷 어워드에서는 게이미피케이션 기반 러닝·운동기기 'Break', 휴대용 멘탈케어기기 'Lucid'가 최고 영예인 '베스트오브더베스트'에 선정됐습니다. 재활보조기구 'Tak!'과 창의적 촬영경험을 제공하는 드론 'Saga'가 본상인 '레드닷 위너(Red Dot Winner)'를 수상했습니다. IDEA어워드에서도 성과가 이어졌습니다. 태아와 산모의 교감을 돕는 'Beti', 갱년기 여성을 위한 휴식솔루션 'Re:mine'이 본상을 차지했습니다. 휴대용 멘탈케어기기 'Lucid'는 레드닷뿐 아니라 IDEA에서도 본상을 수상하며 작품성과 실용성을 인정받았습니다. 라이프놀로지랩 프로젝트에 참여해 2개 어워드에서 모두 수상한 홍익대 산업디자인학과 원형준 학생은 "루시드를 통해 사람들이 삼성생명을 새롭게 생각하게 되는 기회가 되어 뜻깊다"며 "젊은 디자이너들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프로젝트를 지도한 홍익대 산업디자인학과 이길옥 교수는 "삼성생명과 함께한 산학프로젝트 다수 작품이 국제적으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쁘다"면서 "학생들과 함께 창의적 디자인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조망하고 혁신 가능성을 모색한 기회였다"고 평가했습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보험을 넘어 모험회사가 되기로 한 삼성생명의 도전이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결실을 맺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시도를 통해 고객중심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8월부터 삼성생명은 젊음이 길어진 시대 '의식주'를 주제로 고객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가치를 더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자 경희대·고려대·연세대·한양대 등 4개대학 110여명의 학생이 참여하는 라이프놀로지랩 2기를 진행중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