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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게이머즈컵 딜러 핫치킨마요’ 용기면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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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September 29, 2021, 10:09:57

게이머즈컵 시리즈 2탄..온라인 게임 ‘로스트아크’ 제휴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오뚜기(대표 황성만)는 스마일게이트 RPG의 MMORPG 게임 ‘로스트아크’와 손잡고 ‘게이머즈컵 딜러 핫치킨마요’ 용기면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습니다. 

 

게이머즈컵은 게임 유저들을 타깃으로 하는 최초의 용기면 브랜드로, 게이머들로 이뤄진 가상 왕국에서 펼쳐지는 요리대회를 콘셉트로 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출시한 ‘게이머즈컵 힐러 고기짬뽕’에 이은 게이머즈컵의 두 번째 시리즈입니다. 

 

지난 8월 공개된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소서리스’ IP를 활용해 패키지 디자인에 소서리스 캐릭터를 적용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동결건조 닭고기와 감자·당근 등 건더기를 넣어 닭갈비 맛을 구현했습니다. 여기에 오메가3 지방산·마리골드 색소·단백질 등 9가지 영양소도 담았다는 설명입니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로스트아크 아이템 100% 당첨’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용기면 제품에 기재된 난수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게임 내에서 적용 가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됩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는 한정판 게이머즈컵 로스트아크 패키지 판매를 시작합니다. 용기면 제품과 협업 굿즈로, 오뚜기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총 3000개를 팝니다. 오뚜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게임 유저들과 활발히 소통해 제품에 대한 이해와 취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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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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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기 실적] 이마트, 영업익 3.4배 껑충…8년 만에 최대 실적

[1분기 실적] 이마트, 영업익 3.4배 껑충…8년 만에 최대 실적

2025.05.12 14:28:38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이마트의 본업 경쟁력 강화와 수익성 중심 전략이 1분기 호실적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마트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1593억원으로 2017년 이후 8년 만에 분기 기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12일 공시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기록한 영업이익 471억원보다 약 3.4배(238.2%) 증가한 수치입니다. 같은 기간 매출은 7조2189억원으로 0.2% 증가했습니다. 별도 기준 매출은 4조6258억원, 영업이익은 133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1%, 43.1% 증가했습니다. 별도 영업이익은 1분기 기준 2018년 이후 7년 만에 최대 실적입니다. 이마트는 1분기 호실적이 지난해부터 통합 매입 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상품 경쟁력 증대와 원가 절감에 힘쓴 결과라고 분석했습니다. 지난해와 올해 1월 각각 선보인 할인 행사 '가격파괴 선언'과 '고래잇 페스타'가 고객 호응과 재방문으로 이어졌고, 스타필드 마켓으로 대표되는 공간 혁신 전략이 실적 개선에 힘을 보탰다는 설명입니다. 올 1분기 스타필드 마켓 죽전 매출은 전년 대비 약 21% 증가했고 대규모 리뉴얼을 단행한 문현, 용산, 목동점 또한 각 35%, 11%, 6%의 매출 신장세를 보였습니다. 할인점 부문 1분기 고객 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2% 이상 늘었고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53.7% 증가한 778억원을 기록했습니다. 트레이더스 1분기 영업이익은 423억원으로 전년 대비 36.9% 증가하며 이마트 실적 개선의 주역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고객 수도 전년 대비 3% 이상 늘었습니다. 지난 2월 문을 연 마곡점은 개점 직후 3일간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주요 자회사들도 실적 개선 흐름에 동참했습니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매출이 3.7% 증가한 7619억원, 영업이익은 7.3% 증가한 35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신세계푸드는 매출이 3586억원으로 전년보다 6.1% 줄었지만 원가절감과 비용 효율화를 통해 영업이익은 79억원으로 소폭 증가했습니다. 이마트24는 매출이 4658억원으로 8.9% 감소했습니다. 노브랜드 연계 매장 확대와 효율 중심의 신규 출점을 통해 영업손실은 104억원을 기록, 전년 대비 적자를 27억원 줄였습니다. 이마트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추진해 온 지속적인 혁신과 쇄신을 통한 본업 경쟁력 강화 전략이 실질적인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격, 상품, 공간 혁신을 통해 수익성 중심의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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