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스타벅스코리아는 오는 7일부터 10월 11일까지 스타벅스의 가을 대표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포함한 가을 시즌 음료 3종, 푸드 3종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습니다.
스타벅스의 가을 대표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크림치즈의 풍미가 느껴지는 글레이즈드 폼과 달콤한 카라멜 파우더를 가미한 아인슈페너 음료입니다.

2019년 가을 첫 선을 보인 이후 출시된 지 3주가 되지 않아 누적 판매 100만잔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과 성원으로 3년 연속 재출시 하며 스타벅스의 명실상부한 가을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또 다른 가을 시즌 음료인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는 글레이즈드 폼의 치즈 풍미와 달콤쌉싸름한 녹차의 맛이 도드라집니다,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는 산뜻한 사과 향과 홍차 맛의 은은한 조화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 외에도 스타벅스는 ‘올라 쿠바노 샌드위치’와 ‘몽블랑 치즈 케이크’ 및 ‘가나슈 품은 초콜릿 스콘’ 등 가을 시즌 푸드도 선보입니다.
스타벅스는 가을 시즌 시작을 맞아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프로모션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품목당 별3개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