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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출동 오대장’ 론칭...이강인·허훈 등 스포츠스타 5명 뭉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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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ly 22, 2021, 14:07:26

코로나 시대 아이들 고민 해결..응원과 소통 위한 콘텐츠
사연 추첨 통해 오대장 출동, 사인 유니폼·사인볼 등 증정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KT(대표이사 구현모)가 아이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스포츠스타 콘텐츠 ‘출동 오대장’을 22일 론칭했다고 밝혔습니다.

 

오대장은 축구선수 이강인, KT 스포츠 ‘KT위즈’ 야구단 소속 강백호·소형준 선수, KT 소닉붐 농구단 허훈·양홍석 선수로 구성된 KT 소속의 현역 스포츠스타 그룹입니다.

 

출동 오대장은 오대장이 매니저인 ‘주’와 아이들의 사연을 응모 받아 고민을 해결해주는 영상 콘텐츠입니다. 사연은 KT 홈페이지와 오대장 홈페이지를 통해 22일부터 접수할 수 있습니다. 7월부터 10월까지 시리즈로 이어질 예정입니다.

 

KT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야외활동과 과외활동이 위축된 상황을 고려했는데요. 온라인 수업 일상화로 학교생활을 제대로 경험하지 못하고 있는 어린이들을 응원하고 소통하기 위해 콘텐츠를 마련했습니다.

 

22일 오전 10시에 처음 선보이는 출동 오대장 영상은 오대장의 유년기와 탄생배경에 대한 스토리입니다. AI 크리에이트 기술을 활용해 어린 시절 선수들의 몸에 현재의 얼굴을 합성하는 깜짝 반전으로 재미를 더했습니다. 콘텐츠는 KT 공식 유튜브·피키캐스트를 비롯해 슛포러프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됩니다.

 

오대장에게 접수되는 사연에 따라 오대장이 출동해 아이들의 고민 해결·응원·교육 등이 진행됩니다. 이 내용을 바탕으로 한 영상 콘텐츠도 동시에 제작됩니다.

 

오대장 리더인 허훈 KT 소닉붐 소속 농구선수는 “스포츠선수로서 유소년 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활동에 대해 고민하던 중 KT에서 오대장 참여를 제안해 진행하게 됐다”며 “KT와 함께 의미 있는 활동을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KT는 사연을 접수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과 CU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특히 이벤트 종료 후 전체 추첨을 통해 오대장이 입은 사인 유니폼과 사인 볼을 총 5명에게 선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대장의 매니저 주의 인스타그램에서 오대장에 다섯 번째로 합류할 멤버를 맞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댓글 이벤트도 오늘부터 8월11일까지 3주간 진행하는데요. 정답을 맞히는 참여자에게 새로운 갤럭시 폴드 1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 100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합니다.

 

박현진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 전무는 “코로나로 친구들과 마음껏 뛰어 놀지 못하는 우리 아이들을 생각하며 스포츠 스타들이 아이들의 일상으로 찾아가는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KT의 오대장이 우리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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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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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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