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일동후디스 ‘하이뮨 특집전’, 19일 ‘반값’ 행사연다

URL복사

Friday, July 16, 2021, 16:07:35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일동후디스(대표 이준수)가 오는 19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잼라이브’를 통해 하이뮨 라인업전 품목을 반값에 판매하며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하이뮨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판매 제품은 하이뮨 라인업 전 제품으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라인업 5종과 하이뮨 건기식 9종으로 구성했습니다. 라이브 방송 대상 제품은 모두 무료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우선 방송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토어찜 할인쿠폰과 구매 적립금을 10%씩 동시 지급합니다.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전 고객에게는 적립금 1000원, 포토 및 동영상 리뷰 시에는 10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 방송 중 구매 인증 또는 댓글 참여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하이뮨 캔 제품 구매 또는 15만원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파격 할인가 깜짝 딜도 방송 중간에 선보여 고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입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하이뮨 특집전’은 더운 여름,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되면서 고객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했다”며 “하이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22년 맞은 네이버 블로그, AI 추천으로 확 바뀐다

22년 맞은 네이버 블로그, AI 추천으로 확 바뀐다

2025.09.08 15:22:1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 블로그가 ‘기록의 발견, 즐거운 연결’이라는 새 슬로건을 공개하고 AI 기반 개인화 추천 확대 등 서비스 개편을 단행합니다. 네이버[035420]는 서비스 출시 22년을 맞아 네이버 블로그의 AI 개인화 추천을 강화하고 발견과 탐색, 관계와 커뮤니티 강화를 중심으로 한 향후 방향성을 8일 공개했습니다. 2003년 선보인 네이버 블로그는 일상을 기록할 수 있도록 창작 생태계를 고도화하면서 올 8월 기준으로 쌓인 게시글은 33억건 이상, 누적 블로그 수는 약 3700만 개에 달합니다. 오는 10일 선보이는 새로운 ‘블로그 홈’은 기존에 이웃이 올린 최신 게시글을 모아 제공한 데에서 확대 개편, 이웃 최신글과 이용자의 관심사, 이웃 관계가 반영된 콘텐츠도 함께 추천합니다. AI 기반 개인화 추천을 통해 기존 연령별·성별·주제 등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추천하는 것에서 나아가, 이웃 관계·관심사·활동 이력 등을 분석해 이용자가 취향에 맞는 게시글을 탐색하고, 새로운 관심사도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용자가 더 활발하게 소통하는 이웃의 글을 우선 살펴볼 수 있는 관계도순 정렬 기능도 선보입니다. 이 기능은 일부 사용자를 대상으로 AB테스트를 거쳐 점진적으로 확대 적용할 예정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홈 개편을 시작으로, 주제별·연령별 게시글을 추천하는 ‘추천탭’에 연내 개인 맞춤형 추천 기술을 더하는 등 발견 및 탐색 경험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 블로그에서 주목받는 콘텐츠·블로거·트렌드 등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탭도 신설할 예정입니다. 이용자들이 관심사를 중심으로 다른 이용자와 더욱 활발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소통 기능도 강화합니다. 10일부터 블로그 게시글에 더 다양한 리액션을 남길 수 있도록 공감 이모티콘을 기존 ‘좋아요(하트)’에 더해 ‘웃겨요’, ‘놀라워요’ 등 6종으로 확대합니다. 또 이용자들이 자신의 블로그 메인에 Q&A·투표 등을 추가한 ‘위젯’ 기능도 출시해 다양한 방식으로 다른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같은 관심사와 취향을 가진 이용자들이 함께 콘텐츠를 만들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도 선보일 계획입니다. 이는 이웃들과 함께 블로그 챌린지에 도전하거나 다른 이용자와 관심사 큐레이션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 등입니다. 네이버는 블로그 홈 개편에 맞춰 하루에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블로그 홈 보물찾기 이벤트’를 이달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이일구 네이버 콘텐츠서비스 부문장은 “네이버 블로그는 ‘기록’이라는 본연의 가치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오며 이용자들에게 20년 이상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으며 성장해 왔다”며 “넥스트 블로그는 블로그에 쌓인 소중한 기록들을 바탕으로, 블로거들이 나와 연결된 사람들의 기록을 통해 새로운 관심사와 트렌드를 발견하고, 창작에 대한 영감을 얻고, 또 관계를 확장해 나갈 수 있는 ‘함께 하는 블로그’로 나아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