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신한라이프가 헬스케어 자회사 설립추진 의지를 밝힌후 해당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신한라이프(대표 성대규)는 오는 19일부터 CJ제일제당과 손잡고 고객대상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이 서비스는 단순히 고객의 건강 관련 데이터 측정에 그치지 않고 이에 기반한 건강관리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은 건강측정 키오스크로 신장·체성분·혈압·스트레스 등의 건강상태를 점검받고 이를 바탕으로 전문 간호사로부터 필요 영양소에 대한 분석과 상담을 통해 맞춤 영양제를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영양제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휴대전화로 제품 QR코드만 인식하면 신한카드 온라인 쇼핑몰 ‘올댓쇼핑’을 통해 CJ제일제당이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등을 시중 가격보다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최승환 신한라이프 디지털혁신그룹장은 “고객이 보험사로부터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질병 재해의 사후 보장에서 고객의 생활 전반에서 요구되는 건강증진서비스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해당 서비스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 방역지침 준수와 예방을 위해 사전 방문예약을 통해 1대 1 상담 방식으로 진행되며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신한L강남타워’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