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Distribution 유통

G마켓·옥션, ‘유아동패션’ 여름 시즌오프...최대 70% 할인

URL복사

Thursday, July 15, 2021, 14:07:16

유아동 인기 브랜드 총 47개 참여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국내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유아동패션 여름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열고 유아동 브랜드 의류와 슈즈, 액세서리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G마켓과 옥션이 엄선한 47개 트렌드패션 브랜드의 여름 제품을 시즌오프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데요. 기획전에 참여하는 브랜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2% 중복할인 쿠폰’도 다운받아 사용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유아동패션 여름 시즌오프’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전무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유아동 여름 패션을 한자리에 모아 한발 앞선 시즌오프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G마켓과 옥션의 대표 인기 유아동 브랜드 제품을 시원한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신세계백화점 본점 폭파” 협박 글에 4000명 긴급 대피

“신세계백화점 본점 폭파” 협박 글에 4000명 긴급 대피

2025.08.05 17:03: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서울 중구 소공로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수천여명의 이용객과 손님이 긴급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으나 곧 허위로 밝혀졌습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 36분께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내 '합성 갤러리'에 '신세계백화점 폭파 안내'라는 제목으로 폭발물을 설치했다는 주장과 함께 테러를 암시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게시글의 작성자는 "오늘 신세계백화점 절대로 가지 마라"며 "내가 어제 여기에 진짜로 폭약 1층에 설치했다. 오늘 오후 3시에 폭파된다"고 적었습니다. 이에 남대문경찰서는 1시간여 뒤인 오후 1시43분께 신고를 접수하고 서장의 현장 지휘 아래 매장 직원과 고객 모두를 백화점 밖으로 내보내고 현장을 통제했습니다. 경찰특공대와 소방 당국이 함께 실제 폭발물 설치 여부를 수색한 결과 해당 주장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측은 "해당 게시글은 경찰조사 결과 허위로 확인됐다. 당사는 해당상황을 전파 받은 즉시 고객과 직원의 대피를 실시했으며 현재 영업 현장은 안전하게 정상 운영 중"이라며 "허위 사실로 사회적 불안을 조성하고 고객의 안전을 위협한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포함한 강력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