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신제품·인기아이템’ 매주 목요일 위메프서 만난다

URL복사

Wednesday, July 07, 2021, 12:07:28

브랜드 신상 기획전 론칭..휴가 철 앞두고 큐브미의 ‘슬림큐브 플러스’ 선정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위메프가 매주 목요일 인기 브랜드 신제품·SNS 인기 아이템을 소개하는 ‘브랜드 신상 기획전’을 론칭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인기 브랜드 신제품 출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 신상 기획전’은 위메프 특가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기획전은 매주 목요일 위메프가 선정한 1개의 브랜드를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주에는 아모레퍼시픽 건강한 이너뷰티(Wellness & Inner Beauty Brand) 브랜드인 큐브미의 신제품 ‘슬림큐브 플러스’를 선정했습니다. 슬림큐브 플러스는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위한 제품으로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행사일인 8일 단 하루 슬림큐브 플러스 28입을 7만200원에 판매하는데요. 여기에 위메프 단독 혜택으로 25%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또 행사 소식을 SNS에 홍보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슬림큐브 플러스 4주 분을 증정합니다.

 

성은실 위메프 브랜드사업팀장은 “매월 다양하게 쏟아지는 신상품을 가장 빠르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라며 “브랜드사는 신상품을 알릴 채널로, 소비자는 신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준희 아모레퍼시픽 큐브미팀 차장은 “이너뷰티 대표 브랜드 큐브미 신제품을 브랜드 신상 기획전에서 단독 할인으로 선보인다”며 “할인 행사와 증정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는 만큼 많은 소비자가 큐브미 신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2025.05.13 17:25:42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서울 용산역 광장에서 깜짝 퍼레이드 이벤트 ‘플레이 팝(Play & Pop-up)’을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는 레고랜드 개장 이후 서울 도심에서 처음 열린 플래그 퍼레이드 행사로, 시민들에게 ‘놀이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13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강원도 춘천에서 열리는 글로벌 놀이축제 ‘레고 페스티벌’를 기념해 진행됐습니다. 세계놀이의 날(6월 11일)을 맞아 전 세계 7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중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춘천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레고 페스티벌 대표 마스코트인 다코타 스틸, 악셀 트래시, 엠버 리프 등 캐릭터들이 등장해 공연과 플래그 퍼레이스를 펼쳤습니다. 이들은 “잘 노는 아이가 행복한 어른으로!” “모든 어린이에게 놀 권리를!”이라는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이어 용산 아이파크몰 내 ‘더 가든’에서 레고 코스튬 공연이 열렸고, 현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함께 ‘놀이 서약’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아이들은 직접 이름을 쓰고 ‘웃고, 뛰고, 상상하며 놀겠다’는 약속을 했으며, 동반한 어른들은 이 서약을 지지하며 어린이의 놀이 권리를 함께 응원했습니다. 현장 참여자 전원에게는 춘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레고 페스티벌 입장 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권과 놀이 서약서가 제공됐습니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서울에서 진행한 이번 ‘플레이 팝’은 놀이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한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놀이를 통한 학습’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에게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레고 페스티벌은 게임, 뮤직, 크리에이티브, 댄스, 칠아웃 등 5개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는데, 12만9913개의 브릭으로 만든 대형 ‘레고 하트 포토존’도 마련됐습니다. 체험형 미션을 통해 모든 존을 즐긴 방문객은 ‘놀이 서약’을 남기며 축제의 의미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