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Distribution 유통

“한정수량 9만9천원”...티몬, BTS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단독 판매

URL복사

Tuesday, July 06, 2021, 17:07:08

티몬 ‘공유타임’ 맞아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굿즈 55% 할인 판매
무선작동·반영구 필터 등 실용성 담아...탈부착 피규어 7종 구성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티몬이 ‘BTS X 에어텍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상품을 9만9천원 특가에 단독 판매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티몬이 판매하는 타이니탄 공기청정기 굿즈는 공기청정 전문 제조업체 ‘에어택’과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브랜드 ‘타이니탄’이 협업해 탄생한 상품입니다. BTS 멤버별 피규어가 상단에 부착된 공기청정기 상품으로 티몬에서는 공기청정기와 멤버 피규어 7종이 모두 포함된 구성으로 9만9000원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정상가 보다 약 55% 저렴한 수준입니다.

 

타이니탄 공기청정기는 BTS 팬들 사이에서도 실용적인 굿즈로 관심을 모았던 제품입니다. 제품에 ▲에어텍의 e-나노 필터 장착 ▲반영구 필터 ▲USB 충전 ▲무선 작동 등의 편리함을 담았는데요. 멤버 피규어는 탈부착이 가능해 일반 소형 공기청정기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무상수리도 1년까지 제공합니다.

 

티몬은 굿즈 단독 할인을 기념해 오전 8시에 오픈하는 ‘공유타임’에서 판매를 시작합니다. 공유타임은 SNS를 통해 지인에게 상품 링크를 공유하면 최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구매하는 방식으로, 지난 1월 티몬이 새롭게 선보인 신개념 프로모션입니다. 상품을 SNS에 공유하고 새로고침하면 구매버튼이 활성화돼 9만9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티몬 관계자는 “화제를 몰고 다니는 BTS의 고급 굿즈를 단독 특가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트렌디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