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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카드, 법인사업자 맞춤형 신용카드 시리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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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ly 01, 2021, 17:07:43

‘비즈 위드’시리즈..채움 Biz포인트 기본적립·전국 주유소·충전소 추가적립
‘하이 비즈’시리즈..기업포인트 기본적립·음식·커피·쇼핑 가맹점 등 적립 가능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NH농협카드가 법인사업자 대상의 최적화 신용카드 시리즈를 대거 내놨습니다.

 

NH농협카드(사장 신인식)는 1일 법인사업자 이용 패턴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포인트 적립 한도가 없는 ‘비즈 위드’시리즈 4종과 ‘하이 비즈’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법인사업자 대상으로 발급 가능한 비즈 위드·하이 비즈 시리즈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한도 없이 0.1~0.4% 기본적립을 제공해서 범용성이 높은 상품입니다. 또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영역을 선정하고 추가적립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입니다.

 

비즈 위드 시리즈는 ▲결제 전용 비즈 위드 신용카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위드 포인트 신용·체크카드 ▲ 비즈 위드 오일 신용카드로 구성됩니다.

 

비즈 위드 포인트 신용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액에 대해 전월 실적 10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이면 0.2%, 2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이면 0.3%, 300만원 이상이면 0.4%를 각각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전월 실적 산정 시 동일 사업자번호로 발급된 모든 카드를 합산하여 전월 실적을 산정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즈 위드 포인트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0.2% 기본적립을 제공하며 전국 주유소 및 가스·전기·수소 충전소 이용액과 농협판매장 이용액의 경우 0.1% 추가 적립이 가능합니다.

 

비즈 위드 오일 신용카드는 전월 실적 100만원 이상 시 전국 주유소 및 가스·전기·수소 충전소 이용액의 0.5%를 적립해주고 이외의 국내·외 가맹점 이용액은 0.1%가 적립되는 방식입니다.

 

하이 비즈 시리즈는 결제 전용인 ▲하이 비즈 신용카드 ▲BC 기업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하이 비즈 포인트 신용·체크카드로 구성돼 있습니다. 하이 비즈 포인트 신용카드는 전월 실적 100만원 이상 시 국내·외 가맹점 이용액의 0.2%를 기본적립 받을 수 있으며 음식·커피·쇼핑 영역 이용액은 0.1% 추가적립이 제공됩니다.

 

하이 비즈 포인트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0.1% 기본적립이 제공되고 음식·커피·쇼핑 영역 이용액은 0.1% 추가적립됩니다. 추가적립 영역은 ▲음식(전국 음식점) ▲커피(스타벅스·커피빈코리아·이디야·투썸플레이스) ▲쇼핑(하나로클럽·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다이소)에 해당됩니다.

 

비즈 위드 시리즈와 하이 비즈 시리즈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5000원이고 국내외겸용 1만원입니다. 하이 비즈 포인트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고 국내전용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법인사업자가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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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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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2030년까지 해외 매출 3조 달성”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2030년까지 해외 매출 3조 달성”

2025.09.15 15:17:42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쇼핑은 15일 서울 잠실 시그니엘 서울에서 ‘2025 CEO IR DAY’를 열고 ‘트랜스포메이션 2.0’ 가속화 전략을 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쇼핑에서는 김상현 부회장을 비롯해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이사, 강성현 롯데마트·슈퍼 대표이사, 박익진 롯데e커머스 대표 등이 참석했습니다. 올해 CEO IR DAY는 100여명이 참석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 가운데 이 자리에서 김상현 부회장은 2030년 매출 20조3000억원 및 영업이익 1조3000억원 달성을 위한 신규 성장동력 확보 전략과 본원적 경쟁력 강화 방안, 재무 건전성 제고 및 주주가치 향상 계획 등을 제시했습니다. 먼저 신규 성장동력 확보 방안으로 글로벌 사업 확장을 꼽았습니다. 오는 2030년까지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같은 프리미엄 복합단지를 베트남 주요 도시에 2~3개 신규 출점할 예정입니다. 롯데마트는 동남아 시장에서 샵인샵 매장인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확대하는 등 다양한 신규 사업을 통해 2030년 해외사업 매출액 3조를 달성한다는 목표입니다. AI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리테일 테크 신사업 발굴·육성 전략도 밝혔습니다. AI가 업무를 주도하는 ‘에이전틱 엔터프라이즈’를 실현해 쇼핑/MD/운영/경영지원 분야에서 효율성을 제고할 계획입니다. 내년 제타 부산 CFC 가동으로 온라인 신선식품 시장에서 차별적 우위를 확보해 외형 확대와 수익 극대화를 달성한다는 전략입니다. 백화점 주요 상권 마켓 리더십 재구축, 그로서리 전문점 전환, 이커머스 및 자회사의 수익성 중심 성장 등 사업부별 본원적 경쟁력도 강화합니다. 백화점은 주요 상권을 ‘롯데타운’으로 형성해 차별화 경쟁력을 갖출 계획입니다. 쇼핑몰·아울렛은 사업부 간 오프라인 매장 컨버전스를 통해 영업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롯데마트·슈퍼는 ‘그랑그로서리’ 모델을 바탕으로 그로서리 전문 매장 전환을 추진하고 상품 다양성, 원가 우위, 시그니처 제품 육성 등을 적극 추진합니다. e커머스는 버티컬 커머스 경쟁력 강화, 롯데그룹 온라인 게이트웨이 역할 집중 및 수익성 중심 운영으로 2026년 연간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노리고 있습니다. 롯데쇼핑은 지난해 말 실행한 자산 재평가 이후 주요 재무지표의 개선 효과를 거뒀습니다. 부채비율은 129%로 61%p 낮아졌고 차입금 의존도는 38%로 11%p 하락했습니다. 지난해 롯데쇼핑은 최소 배당금으로 제시한 3500원을 상회하는 배당금을 지급했으며, 올 7월 유통업계 최초로 중간 배당을 시행했습니다. 김상현 롯데쇼핑 대표이사 부회장은 "롯데쇼핑만의 트랜스포메이션2.0 가속화 전략을 성공적으로 실행해 고객의 첫 번째 쇼핑 목적지로서의 입지를 굳히겠다"며 "롯데쇼핑을 찾아 주시는 고객뿐 아니라 주주·투자자, 파트너사에게도 신뢰받는 롯데쇼핑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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