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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그룹, 사회공헌활동 영상 ‘퀘스타 어워즈 2021’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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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June 13, 2021, 12:06:20

‘보다 혁신적인 사회공헌을 위해’ 영상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현대자동차그룹 사회공헌활동 영상이 ‘퀘스타 어워즈(QUESTAR Awards) 2021’에서 ‘지속가능성·기업의 사회적 책임(Sustainability·Corporate Responsibility)’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현대차그룹은 ‘보다 혁신적인 사회공헌을 위해(For More Innovative Social Contribution)’라는 제목의 사회공헌활동 영상을 통해 국내 기업 중에선 유일하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3일 밝혔습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미국 머콤사 주관 ‘퀘스타 어워즈’는 지난 30여 년 간 영상분야(광고· DVD·PSA·TV 콘텐츠·사내 비디오·VNR 및 웹 링크)에서 다양한 글로벌 기업 홍보영상 중 작품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습니다. 매년 약 200개 글로벌 기업에서 홍보영상을 출품하고 있으며 현대차그룹은 올해 ‘지속가능성/기업의 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수상했습니다.

 

수상 영상에는 글로벌 기업시민으로서 UN 지속가능발전목표(UN SDGs) 구현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취약계층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돕고 청년에게 창업과 경제적 자립 기회를 선사하는 ‘대학생 교육봉사단 H-점프스쿨’과 ‘H-온드림 사회적기업 창업오디션’ 등이 대표적입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퀄리티 높은 사회공헌 활동 커뮤니케이션 제작을 통해 사회적 책무를 다하는 그룹의 노력을 알리는 한편 고객들이 현대차그룹을 더욱 가깝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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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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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인천공항 제2터미널 ‘럭셔리 라운지’ 공개…18일 정식 개장

대한항공, 인천공항 제2터미널 ‘럭셔리 라운지’ 공개…18일 정식 개장

2025.08.14 17:35:24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대한항공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구역 라운지를 대대적으로 재단장하고 오는 18일부터 정식 운영에 돌입합니다. 14일 대한항공이 공개한 '마일러 클럽'과 '프레스티지(동편) 라운지'는 고급 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대한항공은 골드·차콜·블랙·아이보리 톤을 기본으로 한 공간에 한옥 기둥 등 전통 요소를 접목했고, 메탈·원목·대리석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구현했습니다. 특히 업계 최초로 ‘라이브 스테이션’을 도입해 그랜드 하얏트 인천 셰프가 직접 조리한 요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메뉴는 분기별로 교체하며, 피자·크루아상·스테이크·김밥·떡국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선보입니다. 이외에도 한식·양식·베이커리·샐러드바·누들바·주류바와 바리스타 커피 서비스, 바텐더 칵테일도 제공합니다. 라운지 내에는 웰니스 존, 테크 존, 미팅룸, 샤워실 등 복합 편의 시설도 마련했습니다. 대한항공은 먼저 리뉴얼을 마친 라운지를 오픈하는 동시에 인천국제공항 내 다른 라운지 개편을 후속으로 진행합니다. 대상은 일등석 라운지, 프레스티지 동편(좌측) 라운지, 프레스티지 서편 라운지이며 내년 상반기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일등석 고객들은 공사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마일러 클럽을 이용하게 됩니다. 라운지는 보통 항공기 탑승 전 프리미엄 고객들이 휴식할 수 있게 제공하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지만, 대한항공은 라운지에서부터 새로운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컨셉의 공간을 구성 할 계획입니다. 리뉴얼이 모두 마무리되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운영하는 대한항공 라운지는 총 6곳으로 확대되며, 총 면적은 5105㎡에서 1만2270㎡로 2.5배 가까이 넓어집니다. 라운지 총 좌석수는 898석에서 1566석으로 늘어납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새롭게 탈바꿈한 라운지는 대한항공 허브 라운지의 중심이 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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