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SKT, 6월 T다이렉트샵서 곰돌이 푸 ‘레디백’ 등 혜택 선봬

URL복사

Tuesday, June 01, 2021, 16:06:32

디즈니 곰돌이 푸..‘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
‘Big5 혜택 페스티벌’..1억원 상당 경품 등 혜택 제공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SK텔레콤이 디지니 캐릭터 곰돌이 푸를 활용한 굿즈를 한정 출시합니다.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1일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언택트 고객 대상으로 6월 한 달 동안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과 ‘T다이렉트샵 Big5 혜택 페스티벌’을 선보입니다.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해 굿즈 돌풍을 일으켰던 레디백(다용도 가방)으로 패키징한 한정판 상품입니다. 디즈니 레디백은 ▲아이폰 12 미니 128G 화이트 ▲곰돌이 푸 맥세이프 충전기 ▲곰돌이 푸 커스텀 스티커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곰돌이 푸 굿즈는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을 위해 특별 제작됐습니다. SKT는 6월까지 신한 파인애플카드로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을 24개월 할부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5만원 캐시백 등 최대 41만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SKT는 ▲티다팩 최대 10배 지급 ▲1억원 상당 경품 추첨 이벤트 ▲롯데텔로카드 신규 발급 혜택 ▲쓰던 폰 최대 보상 ▲한정판 콜라보 T기프트 등 다섯 가지 혜택이 준비된 ‘T다이렉트샵 Big5 혜택 페스티벌’도 내놨습니다.

 

티다팩은 지난 5월 출시한 온라인 전용 무료 혜택입니다. 티다팩에 가입한 고객은 4개 제휴처(배달의 민족·CU·11번가·원스토어) 중 한 곳을 선택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최대 1만5000원의 쿠폰 혜택을 12개월간 받을 수 있습니다.

 

SKT는 기존 쿠폰 혜택 금액의 2배와 10배를 지급하는 티다팩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2만명에게는 기존 쿠폰 혜택 금액의 2배를 지급합니다.

 

응모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존 쿠폰 혜택 금액의 10배 할인 쿠폰을 첫 달에 제공합니다. 두 이벤트는 동시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 SKT는 선호도가 높거나 혜택이 좋은 단말들로 구성된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대상 단말은 아이폰12·갤럭시 Z폴드2·Z플립 5G(5세대) 등 총 13 가지입니다.

 

이벤트 단말을 구매하고 개통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 서울 남산 풀 스위트 ▲애플워치 ▲에르메스 XBOX Series X 등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와 롯데텔로 카드 신규 발급 혜택도 추가 제공합니다. 아울러 쓰던 폰 최대 보상과 디즈니·배민과 콜라보한 한정판 T기프트를 지급합니다.

 

김지형 SK텔레콤 언택트 CP장은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과 T다이렉트샵 Big5 혜택 페스티벌 기획전을 통해 6월 한 달간 고객들에게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으로 고객의 기대를 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