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교보라이프, 어린이 인기 도서전집 대여 이벤트

URL복사

Monday, August 17, 2015, 18:08:01

어린이 저축성‧보장성 보험 세트 가입고객 중 선착순 500명 대상

[인더뉴스 한재학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도서 구매비 절감 통해 가계 경제에 도움 주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 이학상)은 교보문고와 손잡고 어린이 인기 도서전집 대여 이벤트를 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녀의 꿈과 건강을 지키면서 도서 구매비 절감을 통해 가계 경제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대상은 ()라이프플래닛e에듀케어저축보험과 ()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에 모두 가입,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납부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한다.

 

대여 도서는 구름빵 애니메이션 그림책 17(0~3세용) 국민서관 로렌차일드 그림책 20(4~7세용) 시공 네버랜드 과학 수학그림동화 22(4~7세용) 효리원 저학년 교과서 세계 위인전 28(8~10세용)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라이프플래닛과 교보문고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Nc3J7Q)에서 대여받기 원하는 도서전집을 선택하고 쿠폰을 발급 받은 후 라이프플래닛 어린이보험 2종에 가입 시 제공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기존 고객도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이고 두 보험에 가입했다면 선착순과 별도로 참여 가능하다. 대여 도서는 오는 105일 일괄 발송되며 대여기간은 6개월이다. 계약을 유지하지 못해 회수한 도서는 공익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박창원 라이프플래닛 마케팅 팀장은 "교육저축보험과 보장성보험을 함께 가입을 고려 중인 부모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 입장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지원하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한재학 기자 silverst99@inthenews.co.kr

배너

[2025 2분기 실적] 카카오, 매출·영업이익 역대 분기 최대치 기록

[2025 2분기 실적] 카카오, 매출·영업이익 역대 분기 최대치 기록

2025.08.07 09:35:1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카카오가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분기 기준 최대치를 기록하는 호실적을 냈습니다. 카카오[035720]는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2조283억원, 영업이익이 1859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는 각각 지난해 동기 대비 1%, 39% 증가한 것으로 모두 분기 기준으로 역대 최대치입니다. 사업 부문별로는 올해 2분기 플랫폼 부문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0% 늘어난 1조552억원으로 집계됐습니다. 플랫폼 부문 중 톡비즈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7% 증가한 542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이 중 톡비즈 광고의 2분기 매출액은 321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 증가했습니다. 특히 비즈니스 메시지 매출이 16% 늘었는데 다양한 메시지 템플릿으로 광고주들이 보낼 수 있는 메시지 종류와 활용 범위를 확장하고 있어 중장기적 매출 성장 가능성이 클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선물하기와 톡딜 등 톡비즈 커머스 매출액은 221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했습니다. 이는 선물하기를 통해 나에게 선물하는 자기구매 건수가 증가한 덕분이라고 회사는 분석했습니다. 커머스의 올해 2분기 통합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6% 증가한 2조50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모빌리티·페이 등이 포함된 플랫폼 기타의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한 4348억원입니다. 모빌리티는 주차와 퀵 서비스 사업 확장이 전체 매출 성장을 이끌었습니다. 페이는 금융과 플랫폼 서비스의 고성장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포털비즈의 2분기 매출은 11% 감소한 783억원으로 집계됐습니다. 콘텐츠 부문의 2분기 매출액은 9731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7% 감소했습니다. 게임 매출은 감소했으나 뮤직과 스토리 매출액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 증가한 5175억원, 2187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미디어 매출은 942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5% 늘었습니다. 올해 2분기 영업비용은 전년 동기 대비 2% 감소한 1조8424억원입니다. 이에 따라 영업이익은 39% 증가한 1859억원, 영업이익률은 9.2%를 기록했습니다. 카카오는 카카오톡 서비스의 대대적인 개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AI 측면에서는 인프라부터 언어 모델까지 AI 생태계 확장을 위한 기반을 다지는 동시에 하반기에 전 국민 대상으로 일상에서도 AI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서비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신아 카카오 대표는 "곧 진행될 카카오톡 개편을 통해 플랫폼의 트래픽 성장이 수익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선순환 구조가 구축될 것"이라며 "하반기에는 카카오톡과 연결된 다양한 AI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출시해 전 국민 AI 시대를 열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