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롯데백화점(대표 황범석)에서 지난해 4월 새롭게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시시호시(sisihosi)’가 론칭 1주년을 맞이해 4월 15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1호점을 오픈한 ‘시시호시(sisihosi)’는 ‘매일 매일이 좋은 날’이라는 의미로, 재미있고 개성있는 상품을 테마별로 구성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입니다.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 뒤 다양한 신규 브랜드 발굴과 이슈 아이템 개발을 지속하며, 7월에는 인천터미널점에 2호점을 오픈했습니다.
우선 이성당과 협업해 준비한 ‘이성당 단팥빵&밀크컵 세트’(단팥빵 7입, 밀크컵 1P)를 점별 500세트 한정으로 3일간(김포공항점 15~17일‧인천터미널점 16~18일) 판매합니다. 1년 동안 가장 사랑받았던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한정 기획 행사도 진행합니다.
또한 시시호시는 롯데백화점 라이브방송 ‘100Live’를 통해 전국의 유명 산지와의 협업으로 매월 새로운 제철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열두 달 농장’ 컨텐츠를 시작했습니다. 3월엔 제주도를 테마로 ‘제주상회’와 함께 한라봉과 천혜향, 레몬청 키트를 소개했습니다.
이번 4월의 테마는 바다로 서울시 로컬 플랫폼 ‘상생상회’와 함께 봄과 어울리는 해초인 ‘서산 감태’를 선정했습니다. 국내 단일 감태 명장이 만드는 서산 감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주방키친상품으로 구성한 ‘시시호시 레시피 세트’를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을 통해 판매합니다.
서수정 롯데백화점 시시호시팀 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으면서도 1년동안 ‘시시호시’가 많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며 “앞으로 매장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발견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트렌디한 큐레이션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