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스타필드 하남이 5호선 하남검단산역 개통을 기념해 봄나들이를 위한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4월 2일부터 11일까지 총 10일간 진행합니다.
스타필드 하남은 하남검단산역에서 도보로 8분 거리(약 550m)에 있습니다. 이번 지하철 개통으로 대중교통 이용 여건이 개선되면서 지하철 이용 방문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남검단산역은 잠실역에서 약 30분, 강남역에서 약 50분 거리로 수도권 동남부지역 접근성이 향상될 전망입니다.
스타필드 하남은 “하남검단산역 이용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기획했다”고 밝혔습니다. 먼저 소셜미디어(SNS) 인증샷 행사를 통해 스타필드 하남을 방문한 날에 하남검단삭역 이용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스타필드 하남·#하남검단산역·#아웃도어페스티벌)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디저트 카페 ‘카페마마스’ 청포도주스 이용권을 줍니다.
이어 패밀리 및 패션 팝업스토어도 설치됩니다. 트레이더스, PK마켓, 일렉트로마트, 몰리스펫샵, 마리스 베이비서클 등 총 5개 전문점에서는 축하 상품전을 엽니다. 이에 더해 총 14개 패션 및 잡화 매장에서도 할인 행사가 열립니다.
양계영 스타필드 하남 점장은 “5호선 하남검단산역 개통으로 하남, 강동뿐만 아니라 송파, 강남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많은 고객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스타필드 하남을 방문할 수 있게 됐다”며 “완연한 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반려견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다채롭게 마련했으니 한층 더 가까워진 스타필드 하남을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