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만든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서 마스크 속에서도 빛나는 봄 메이크업을 선사합니다.
시코르는 오는 29일 눈 화장을 위한 ‘스텝업 섀도우 팔레트’를 3종 출시합니다. 답답한 마스크 속에서도 나만의 매력을 뽐낼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를 채웠는데요. 일상 생활에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색상과 눈가에 포인트를 더하는 비비드한 컬러, 그리고 해외 브랜드에서나 볼 수 있었던 화려한 글리터 섀도 등 하나의 팔레드에서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상품은 부드럽고 로맨틱한 핑크 데일리 컬러로 구성한 ‘하트레이싱(Heart Racing)’, 허니 골드톤 색상과 글리터로 채운 ‘룸포투(Room For Two)’, 쿨톤을 위한 핑크 바이올렛 컬러와 과감한 글리터가 가득한 ‘프라이빗 파티(Private Party’가 있습니다. 전국 시코르 매장과 온라인몰인 시코르닷컴, SSG닷컴에서 판매합니다.
지난 2월에는 하루 10시간 이상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해야 하는 간호사들을 대상으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는데요. ‘올바른 제품 활용법과 새로운 화장법을 배워 근무 중에 적극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온라인으로 진행해 장소의 제약 없이 집에서도 참여할 수 있어 너무 좋았다’ 등의 내용을 피드백으로 남겼습니다.
최인진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PL팀장은 “봄을 맞아 마스크 속에서도 빛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PB 상품을 처음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뉴 노멀 시대에 맞춰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