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bhc치킨이 오는 14일까지 올해 첫 신메뉴인 ‘포테킹 후라이드’의 유튜버 ‘먹방’ 영상을 감상하고 직접 영상을 촬영하는 ‘포테킹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에서 재미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2030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준비했는데, ‘포테킹 후라이드’의 제품 특성을 흥미로운 방식으로 알리기 위한 것이라고 합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bhc치킨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내 관련 콘텐츠에 소개된 먹방 유튜버 영상을 감상한 뒤, 실제 ‘포테킹 후라이드’를 먹는 소리를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포테킹챌린지, 바삭ASMR)와 함께 개인 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가 됩니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순금(1명)을 비롯해 레코더(2명), 에어팟 프로(3명), ‘포테킹 후라이드’ 세트(50명)가 지급됩니다.
bhc치킨 관계자는 “청각을 자극하는 영상 콘텐츠가 2030세대를 중심으로 하나의 장르로 자리매김해 이를 반영한 포테킹 후라이드 출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각종 소통 방식으로 2030 영타깃은 물론, 다양한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