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SSG닷컴, 반려동물 전문 매장 몰리스 ‘라방’ 펼친다

URL복사

Monday, February 22, 2021, 09:02:23

이마트 성수점 몰리스 매장서 라이브 커머스 열어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SSG닷컴(쓱닷컴)이 반려동물 전문 오프라인 매장 ‘몰리스’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소개합니다.

 

SSG닷컴(대표 강희석)은 오는 23일 밤 9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이마트 성수점 몰리스 매장에서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간식과 사료 등 인기 상품을 선보이고 마스코트 강아지 ‘틸슨’이 직접 출연해 먹방을 펼칩니다.

 

SSG닷컴은 간식, 사료, 유모차, 배변패드 등 반려동물 상품 7종을 준비했습니다. 방송 중에만 특가로 판매할 계획입니다. 반려동물 간식 ‘순살듬뿍 치킨말이스틱’과 ‘순살듬뿍 오리말이스틱’은 2개 구매시 1개를 무료 증정합니다. 일회용 배변패드 ‘삼백패드’는 10% 할인한 1만 7460원에 판매합니다. 원터치 방식 ‘4륜 심플로드 반려동물 유모차’는 방송 중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5만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 라이브방송을 위해 새롭게 기획한 상품도 있습니다. 반려동물에서 가정간편식(HMR) 보양식을 주는 유행에 맞춰 ‘마이독 소고기 기획팩’을 준비했습니다. SSG닷컴은 라이브방송을 5분 이상 시청하는 사람에게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 할인쿠폰을 지급합니다. 방송 당일 23시 59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종철 SSG닷컴 리빙MD팀 팀장은 “SSG닷컴에서 처음 진행하는 반려용품 방송임을 고려해 상품 선정 및 콘텐츠 구성에 공을 들였다”며 “오는 24일까지 ‘몰리스 위크’ 행사를 실시해 방송에 등장한 상품 외에도 다양한 반려용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