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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주 분양] 29단지 1만 683가구 분양...‘힐스테이트 첨단’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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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urday, December 12, 2020, 06:12:00

인더뉴스 이재형 기자ㅣ오는 12월 셋째 주는 전국 29개 단지서 총 1만 683가구(일반분양 4919가구)의 청약 접수를 진행합니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다음 주 청약은 ▲14일(월) ‘힐스테이트 도봉역 웰가’ 등 17곳 ▲15일(화) ‘두산위브 더 제니스 센트럴 사하’ 등 9곳 ▲16일(수) ‘고양 덕은 A1’ 등 2곳 ▲17일(목) ‘e편한세상 금산프라임포레’ 등 1곳 순입니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동구 고덕강일공공주택지구 ‘힐스테이트리슈빌강일’, 경기 평택시 고덕국제신도시 ‘힐스테이트고덕센트럴’, 인천 부평구 청천동 ‘e편한세상부평그랑힐스’, 충북 청주시 강서동 ‘가경아이파크5단지 등 19개 사업장이 준비 중입니다. 

 

 


12월 셋째 주 주요 청약 접수 단지

 


 

15일 현대건설은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 182번길 8 일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첨단’의 청약 접수를 받습니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39층, 3개 동, 전용면적 84~134㎡, 총 315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도보거리에 청담초·비아중·숭덕고 등 교육시설이 있고 광주과학고와 조선대 첨단산학캠퍼스 등 교육환경도 갖췄습니다. 광산IC·산월IC를 통해 호남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해 광역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며 단지 앞에 쌍암공원 및 응암공원이 있습니다.

 

 

17일 대림건설은 충남 금산군 금산읍 양지리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의 청약 접수를 받습니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5~20층, 아파트 7개동, 전용면적 59~84㎡, 총 597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 앞을 지나는 진악로를 통해 통영-대전고속도로 금산IC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단지 앞 금산천와 산책로가 있고 단지 인근에 근린공원이 조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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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형 기자 silentroc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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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의생각’ 국민 둘중 한명은 봤다…“고객 금융여정 길라잡이”

‘KB의생각’ 국민 둘중 한명은 봤다…“고객 금융여정 길라잡이”

2025.10.14 21:44:19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지난해 2월 국내 금융그룹 최초로 선보인 금융콘텐츠플랫폼 'KB의 생각, KB Think'가 출시 20개월만에 누적조회수 3000만을 돌파했습니다. 'KB의생각'은 3만여건에 달하는 방대한 콘텐츠 자산을 기반으로 KB스타뱅킹(KB국민은행), KB페이(KB국민카드) 등 KB금융 핵심플랫폼과 유기적으로 연동해 고객의 금융여정을 지원합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KB의생각'은 단순한 금융정보 제공을 넘어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는 플랫폼으로 단기간 성장했습니다. KB금융은 금융콘텐츠플랫폼 중에서도 이례적으로 빠른 'KB의생각' 성장에 대해 3가지 핵심콘텐츠 전략이 결합된 결과라고 분석합니다. 먼저 신뢰성 높은 전문가 콘텐츠를 최우선 가치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출처가 불분명하거나 잘못된 정보로 피해가 늘고 있는 시대적 흐름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 해법으로 검증된 전문가를 전면배치한 것입니다. 250여명의 필진은 KB국민은행·KB증권 등 KB금융 주요계열사 소속 자산관리PB센터장, 부동산전문위원, 증권애널리스트 등 내부전문가와 경제칼럼니스트, 경제전문작가 등 외부전문가로 구성했습니다. 콘텐츠 전문성과 신뢰도를 동시 확보하기 위한 것으로 'KB의생각' 콘텐츠 독보적인 경쟁우위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KB의생각'은 고객의 금융여정 전체를 아우르는 폭넓은 주제를 다룹니다. 재테크 경험없는 사회초년생과 청소년을 위한 기초콘텐츠부터 거시경제 분석, 부동산정책, 세금·연금관리 등 심층적인 주제도 다뤄집니다. 특정연령대를 공략하는 단순한 전략이 아니라 한 고객이 금융지식을 쌓아가는 모든 생애주기에 걸쳐 'KB의생각'을 필수적인 동반자로 인식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KB금융은 금융지식 나눔을 통한 사회적 책임 이행을 강조합니다. 올해 고등학교 교육과정에 '금융과 경제생활' 과목이 신설되는 점을 감안해 금융사기 예방콘텐츠, 청소년 금융교육 시리즈를 꾸준히 발행하고 있습니다. 건전한 금융환경을 조성하고 KB금융의 상생과 포용금융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최근엔 콘텐츠 분류체계를 직관적으로 정비했습니다. 기존 5개 카테고리(경제·증권·부동산·자산관리·생활금융)를 고객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9개(저축·투자·대출·부동산·세금·보험·연금·라이프·사업자)로 재편했습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금융정보를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KB의생각'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는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KB국민카드 KB페이 등 주요 앱과 KB손해보험, KB라이프생명 등 그룹 주요계열사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KB금융 관계자는 "조회수 3000만 달성은 고객이 금융을 필요로 하는 순간마다 KB금융 콘텐츠를 활용하고 있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고객 금융생활 전반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제공해 '국민의 금융콘텐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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