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SSG닷컴, 연말 릴레이 할인 행사 돌입

URL복사

Sunday, December 06, 2020, 16:12:21

가전제품·완구·계절의류 등 할인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쓱닷컴(SSG닷컴)이 ‘연말 릴레이 할인 행사’에 돌입합니다. 지난 주말을 기점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층 강화된 상황에서 연말 소비 수요를 비대면으로 흡수한다는 계획입니다.

 

SSG닷컴(대표 강희석)은 오는 7일부터 디지털 가전부터 크리스마스 완구, 새벽배송 밀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군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먼저 SSG닷컴은 오는 13일까지 ‘가전&디지털 연말세일’과 ‘윈터 패션 위크’, ‘크리스마스 키즈 판타지’ 등 시즌 할인 행사를 합니다. 가전 & 디지털 연말세일에서는 수능이 끝난 수험생을 위한 게이밍 전용 컴퓨터 ‘쓱PC’ 3종을 비롯해 애플 최신 기기 등을 선보입니다.

 

같은 기간 동절기 방한 의류를 인기 브랜드 위주로 구성한 윈터 패션 위크도 열립니다. ‘노스페이스’와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인기 브랜드 외투와 가성비 상품 위주로 구성한 이너웨어, 명품 잡화 등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유·아동을 위한 할인행사 크리스마스 키즈 판타지는 학습교구, 완구부터 유·아동 의류 및 잡화 상품을 한데 모았습니다. ‘블루독’, ‘데이즈 키즈’, ‘타미키즈’ 등 유아 의류 상품을 최대 64%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이어 14일부터 20일까지는 후속 행사로 ‘미미월드’, ‘영실업’, ‘손오공’ 등 50여 완구 업체가 참여한 ‘크리스마스 완구 기획전’이 열립니다. 최대 할인율은 70%에 달하며 쓱닷컴 단독 구성 및 특가 상품도 준비됐습니다.

 

10일부터 16일까지는 한남동 테라스 맛집 ‘오로마로마’ 생면 파스타 밀키트 3종을 특가에 선보입니다. 대표 상품은 ‘생면으로 만든 트러플크림 파스타’로 18% 할인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뒤이어 17일부터 24일까지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주제로 한 기획전이 진행됩니다.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홀케이크’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이종훈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등으로 연말 준비가 어려워진 가운데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주요 인기 쇼핑 품목 할인에 나섰다”며 “행사 기간 SSG페이로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SSG머니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 등 합리적 소비를 위한 알짜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KB의생각’ 국민 둘중 한명은 봤다…“고객 금융여정 길라잡이”

‘KB의생각’ 국민 둘중 한명은 봤다…“고객 금융여정 길라잡이”

2025.10.14 21:44:19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지난해 2월 국내 금융그룹 최초로 선보인 금융콘텐츠플랫폼 'KB의 생각, KB Think'가 출시 20개월만에 누적조회수 3000만을 돌파했습니다. 'KB의생각'은 3만여건에 달하는 방대한 콘텐츠 자산을 기반으로 KB스타뱅킹(KB국민은행), KB페이(KB국민카드) 등 KB금융 핵심플랫폼과 유기적으로 연동해 고객의 금융여정을 지원합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KB의생각'은 단순한 금융정보 제공을 넘어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는 플랫폼으로 단기간 성장했습니다. KB금융은 금융콘텐츠플랫폼 중에서도 이례적으로 빠른 'KB의생각' 성장에 대해 3가지 핵심콘텐츠 전략이 결합된 결과라고 분석합니다. 먼저 신뢰성 높은 전문가 콘텐츠를 최우선 가치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출처가 불분명하거나 잘못된 정보로 피해가 늘고 있는 시대적 흐름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 해법으로 검증된 전문가를 전면배치한 것입니다. 250여명의 필진은 KB국민은행·KB증권 등 KB금융 주요계열사 소속 자산관리PB센터장, 부동산전문위원, 증권애널리스트 등 내부전문가와 경제칼럼니스트, 경제전문작가 등 외부전문가로 구성했습니다. 콘텐츠 전문성과 신뢰도를 동시 확보하기 위한 것으로 'KB의생각' 콘텐츠 독보적인 경쟁우위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KB의생각'은 고객의 금융여정 전체를 아우르는 폭넓은 주제를 다룹니다. 재테크 경험없는 사회초년생과 청소년을 위한 기초콘텐츠부터 거시경제 분석, 부동산정책, 세금·연금관리 등 심층적인 주제도 다뤄집니다. 특정연령대를 공략하는 단순한 전략이 아니라 한 고객이 금융지식을 쌓아가는 모든 생애주기에 걸쳐 'KB의생각'을 필수적인 동반자로 인식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KB금융은 금융지식 나눔을 통한 사회적 책임 이행을 강조합니다. 올해 고등학교 교육과정에 '금융과 경제생활' 과목이 신설되는 점을 감안해 금융사기 예방콘텐츠, 청소년 금융교육 시리즈를 꾸준히 발행하고 있습니다. 건전한 금융환경을 조성하고 KB금융의 상생과 포용금융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최근엔 콘텐츠 분류체계를 직관적으로 정비했습니다. 기존 5개 카테고리(경제·증권·부동산·자산관리·생활금융)를 고객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9개(저축·투자·대출·부동산·세금·보험·연금·라이프·사업자)로 재편했습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금융정보를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KB의생각'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는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KB국민카드 KB페이 등 주요 앱과 KB손해보험, KB라이프생명 등 그룹 주요계열사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KB금융 관계자는 "조회수 3000만 달성은 고객이 금융을 필요로 하는 순간마다 KB금융 콘텐츠를 활용하고 있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고객 금융생활 전반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제공해 '국민의 금융콘텐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