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lectronics 전기/전자

LG전자, 프리미엄 ‘시그니처’ 예술 마케팅 확대

URL복사

Thursday, December 03, 2020, 10:12:09

러시아 푸쉬킨미술관 등 유명 단체와 협력
제품에 담긴 미적 가치를 알리기 위한 활동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대표 권봉석)가 러시아 푸쉬킨미술관, 미국 아메리칸발레시어터(ABT), 이탈리아 라 스칼라(La Scala) 오페라극장 등과 협업해 ‘LG 시그니처(LG SIGNATURE)’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캠페인 슬로건인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Art inspires technology. Technology completes art.)’에 맞춰 제품이 가진 미적, 기술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해외 예술 단체와 마케팅에 나섰다고 3일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지난 10월 러시아 모스크바에 있는 푸쉬킨미술관과 후원 협약을 맺었습니다. 협약에 따라 LG전자는 내년까지 전시 일정에 맞춰 푸쉬킨미술관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전시합니다. 또 러시아 온라인 스트리밍 업체인 ‘ivi’와 함께 TV를 통해 푸쉬킨미술관을 도슨트 설명과 함께 둘러보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근 LG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ABT 갈라 행사를 후원했습니다. 특히 이달 4일부터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ABT ‘호두까기 인형’ 공연 하이라이트를 올레드 TV에서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도록 8K 해상도 영상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탈리아 밀라노 오페라극장 라 스칼라와도 협업합니다. 지난해부터 3년간 후원하며 극장 무대에 오른 주세페 베르디의 오페라 ‘리골레토(Rigoletto)’ 특별 영상을 LG 시그니처 홈페이지에서 보여줍니다. 또 오는 7일 TV와 온라인에서 동시에 방영되는 시즌 개막행사 ‘스칼라의 정수(Le Prime della Scala)’에도 후원사로 참여합니다.

 

김진홍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세계 곳곳에서 문화·예술을 활용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치며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고 있다”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LG 시그니처만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지속 펼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최태원 SK 회장 “뼈아프게 반성 중…보안을 넘어 안보란 생각으로 개선할 것”

최태원 SK 회장 “뼈아프게 반성 중…보안을 넘어 안보란 생각으로 개선할 것”

2025.05.07 11:19:21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이번 SK텔레콤의 사이버 침해 사태와 관련해 대국민 사과를 하고 정보보호혁신위원회 출범 등을 통해 그룹 보안 체계 전반을 개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 회장은 7일 오전 서울 종로 SK T 타워에서 열린 SKT 일일 브리핑에 참여해 "최근 사이버 침해 사고로 고객과 국민 여러분께 불안과 불편을 초래했다"라며 "SK그룹을 대표해서 사과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소통이 부족했고 이 부분에 대해 뼈아프게 반성 중이다"며 "정부 조사에 적극 협력하고 사고 원인 규명에 주력하겠다"라고 고개 숙여 사과했습니다. 현재 혼란을 빚고 있는 유심 교체는 진행하지 않고 유심보호서비스에만 가입했음을 밝혔습니다. 최 회장은 SK 전 그룹사를 대상으로 보안 체계를 재점검하고 정보보호혁신위원회를 구성해 개선 방안을 마련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그는 "가능한 객관적인 시선으로 보안 체계를 개선할 수 있도록 외부 전문가를 위주로 구성된 정보보호혁신위원회를 SK수펙스추구협의회 산하에 구성할 것으로 전망 중이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여태껏 IT 영역이라고 생각했던 보안의 중요성을 깨달았다"라며 "단순한 보안 문제가 아니라 국방이라고 생각이 들며 보안을 넘어 안보라 생각하고 체계를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위약금 면제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습니다. 최 회장은 "이용자의 형평성, 법적 문제를 함께 검토해야 하는 부분이며 SKT 이사회가 이 사안에 대해 논의 중이다"며 "이사회 멤버가 아니다 보니 여기까지만 말씀드리겠다"라고 답했습니다. SKT는 6일 18시 기준 유심보호서비스 누계 가입자는 2411만명으로 SKT 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이용자들도 100% 가입이 완료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동일 시간 기준 유심 교체 누적 이용자는 107만명이라고도 부연했습니다. 또한, 아직까지 이번 해킹 공격으로 인한 피해나 사고 사례는 나오지 않았다고도 말했습니다. 현재 유심보호서비스를 가입하는 이용자는 로밍 요금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에 대해 SKT 관계자는 "연휴 기간 동안 공항에서의 유심 교체 처리 용량을 3~4배 늘려 진행했으나 그럼에도 출국하는 이용자들에게 불편이 있었던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14일을 목표로 유심보호서비스와 로밍 요금제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해 로밍 요금제를 이용하면서도 서비스로 보호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최 회장은 오는 8일 열리는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의 SK텔레콤 유심 해킹 사건 청문회에는 불출석 사유서를 제출했습니다. 청문회에는 유영상 SKT CEO가 출석해 사태에 대한 질의에 답변할 예정입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