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흥국화재(대표 권중원)는 지난 11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3회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시상식에서 손해보험 부문 대상을 받았습니다.
이 행사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며 공공기관과 기업의 인터넷·소셜 소통지수 등 SNS 활용 현황을 평가해 수상기관을 확정합니다.
12일 흥국화재에 따르면 인터넷 소통지수와 소셜 소통지수,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특히 코로나19 위기에 희망을 전하는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 등을 SNS 채널을 통해 지속 제공한 점에서 호평을 얻었습니다.
명성국 마케팅실장(상무)은 “‘흥해라! 대한민국’이 흥국화재의 대표 캠페인으로 자리잡았고, 4개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발행되는 정기 콘텐츠들이 고객과 소통을 진행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SNS 채널 운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흥국화재 SNS채널은 현재 ‘더 행복한 내일을 위한 오늘의 기회’를 콘셉트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총 4개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