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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13주년’ 신한카드, 10월 한달간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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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September 29, 2020, 09:09:39

카드 이용고객 추첨해 마이신한포인트 지급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매월 1~3일 진행해온 ‘신한데이’를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합니다.

 

29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우선 10월 중 신한카드를 이용한 고객 1313명을 추첨해 최대 1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온라인·전자상거래 업종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선청소기, 음식물 처리기, 마사지건 등의 경품을 증정합니다.

 

음식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10만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도 추첨 이벤트를 엽니다. 1313명을 선정해 마이신한포인트 5000점을 지급합니다.

 

집 근처 편의점을 5회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도 추첨을 진행해 1313명에게 마이신한포인트 5000점을 제공합니다.

 

결제 서비스 관련 이벤트도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폰에서 ‘빅스비’로 터치결제를 호출해 5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1000점의 마이신한포인트가 주어집니다.

 

또 터치결제를 3회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313명을 추첨해 마이신한포인트 1만점을 제공하고, 터치결제를 이용할 때마다 최대 3000점의 마이신한포인트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터치팡팡’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아울러 신한페이판에서 ‘스타벅스 오더 서비스’를 이용하면 1000원을 캐시백 해주고 ‘해피오더’로 파리바게뜨, 던킨, 배스킨라빈스 등을 이용하면 2000원을 할인해 줍니다.

 

이밖에 학원비 모바일 결제 서비스인 ‘신한캠퍼스’를 처음 이용하고 10만원 이상 납부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을 현금으로 돌려줍니다. 신용카드 기반의 계좌 송금 서비스인 ‘마이송금’으로 최초 송금 시에는 3000원을 캐시백 해줍니다.

 

모든 추첨 이벤트는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만 진행되며, 이벤트와 응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신한페이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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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건욱 기자 gu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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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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