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ank 은행

하나저축銀, ‘카드&머니 정기적금’ 리뉴얼..금리 최대 5.0%

URL복사

Monday, August 24, 2020, 11:08:28

기본금리 연 2.3%..비대면 가입⸱경품 증정 이벤트

 

인더뉴스 유은실 기자ㅣ하나저축은행은 최대 연 5.0%의 금리를 제공하는 ‘카드&머니 정기적금’을 리뉴얼 판매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0월말까지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24일 하나저축은행에 따르면 기존 4.0%의 금리를 적용하던 이 상품은 리뉴얼을 통해 정기적금과 함께 하나카드를 발급하면 1.0% 금리를 추가해 줍니다.

 

기본금리는 연 2.3%(세전, 24일 기준)이며, 신규고객⸱최근 6개월 이상 휴면고객이 하나카드를 발급하거나 발급 후 3개월간 이용 실적이 10만원 이상이면 연 2.5%의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아울러 인터넷, 스마트폰뱅킹, 모바일브랜치로 가입한 고객은 연 0.1%, 만기이자를 하나머니로 적립하면 연 0.1%의 우대금리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납입한도는 최대 월 30만원이고 가입기간은 12개월입니다.

 

하나저축은행은 카드&머니 정기적금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말까지 가입하는 하나멤버스 회원 선착순 30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하나저축은행 관계자는 “이 정기적금은 저금리 시대에 목돈 마련의 기초가 될 수 있는 상품으로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유은실 기자 yes24@inthenews.co.kr

배너

이재명 대통령 “주가 조작하면 패가망신, 원금까지 몰수하겠다”

이재명 대통령 “주가 조작하면 패가망신, 원금까지 몰수하겠다”

2025.09.11 12:46:55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이재명 대통령이 취임 100일 기자회견에서 주가조작 엄단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 번 내비쳤습니다. 이 대통령은 11일 오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취임 100일 기자회견에서 "지금 주가 조작해서 이익 본 것만 몰수하는데 주가 조작 원금까지 싹 몰수하겠다"며 "주가 조작, 부정공시 하는 거 아주 엄격하게 처벌해서 주가 조작하면 패가망신한다는 걸 확실하게 보여주려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주가조작 시 패가망신) 진짜 그렇게 될 것이다. 지금 시스템들이 아주 잘 갖춰지고 있다"며 "합동 조사본부도 잘 만들어져서 거의 실시간 점검하고 발견되면 신속하게 처벌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주가조작 원금 몰수) 이미 제도가 있는데 잔인하다고 안 한다고 하더라. 제가 다 적용하라고 했다"며 "앞으로 이익이 안 나더라도 주가 조작에 투입된 원금을 다 몰수하려고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재명 대통령은 6월 11일 한국거래소에서 열린 시장감시위원회 실무 직원과 간담회에서더 “자본주의 시장경제의 핵심은 증시”라며 “대한민국 주식시장에서 장난치다가는 패가망신한다는 걸 확실하게 보여주는 첫날로 삼도록 하겠다"고 발언한 바 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