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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스토아, 스토아 홈캉스 프로모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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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ly 30, 2020, 16:07:22

청구할인·신규고객 최대 20% 적립 등 혜택 선봬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SK스토아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8월 ‘스토아 홈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30일 SK스토아에 따르면 스토아 홈캉스에서는 8월 한 달간 카드 청구할인, 적립, 쿠폰, 사은품 등 다양한 기획전과 고객 혜택을 제공합니다.

 

먼저 SK스토아는 8월 한 달간 총 3회,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가정용 전기그릴’을 증정합니다. 또 PC와 모바일 신규 고객 대상 적립금을 20%까지 확대해 제공합니다. 여기에 5만원이상 구매한 신규 구매 고객(신청필수)은 적립금을 최대 7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SK스토아는 5만원 이상 상품(PC·모바일·리모컨) 구매 시 5% 또는 7%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선보이는데요.

 

주요 일정으로는 ▲8/1~ 8/8일 농협카드(5%) ▲8/9~ 8/17일 현대카드(5%) ▲8/18~8/20일 국민카드(7%) ▲8/21~8/23일 국민카드(5%) ▲8/24~8/27일 국민카드(7%) ▲8/28~8/31일 농협카드(5%)가 있으며, 상품 구매 시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 TV상품 대상으로 매주 일요일(9일·16일)현대카드10% , (23일·30일)국민카드10%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SK스토아 ON을 통해 구매할 경우 추가 혜택도 있습니다. TV쇼핑에서 혜택존 상품을 구입할 경우 구매 금액의 10% 할인(최대 1만원)과 10% 적립(월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되는 ‘특가하라’, 매일 단 하루 파격 할인된 가격을 제시하는 ’타임딜’도 선보입니다.

 

또한 SK스토아 멤버십 VIP 등급 고객 중 1000명을 선정해(신청필수) ‘이달의 사회적 기업’ 상품 샘플러를 제공하는데요. VIP 등급은 최근 6개월간 4회, 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부여됩니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코로나19 여파와 무더위로 인해 집에서 시원하게 여름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홈캉스족’을 위해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과 사은품을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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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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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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