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state 건설/부동산

대우건설 푸르지오, ‘2020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

URL복사

Thursday, July 09, 2020, 15:07:43

고객 편의·주거문화 발전 성과 인정 받아

 

인더뉴스 이재형 기자ㅣ대우건설은 자사 브랜드 ‘푸르지오’가 지난 3일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한 ‘2020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알렸습니다.

 

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가 지난 2000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20년째 전개하고 있는 어워드입니다. 국내 서비스 산업 품질 향상을 위해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고객 만족 혁신 활동을 전개한 결과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에게 주는 권위 있는 상인데요.

 

‘푸르지오’ 브랜드는 지난 2003년 ‘자연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한다’는 친환경 철학으로 론칭했는데요. 이번 심사에서 푸르지오는 끊임없는 혁신과 서비스 상품 발굴을 통해 고객 편의와 주거문화 발전에 기여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대우건설은 설명했습니다.

 

한편 대우건설은 지난해 푸르지오 브랜드를 리뉴얼해 새로운 철학인 ‘The Natural Nobility(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을 공개하고 미래 주거문화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4대 프리미엄 상품군’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4대 프리미엄 상품군’이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설계를 차별화하는 ‘Be Unique’ ▲친환경 상품 및 서비스의 ‘Be Right’ ▲입주자 배려와 공경의 맞춤형 서비스인 ‘Be Gentle’ ▲입주민 스마트 솔루션의 ‘Be Smart’를 말합니다.

 

아울러 커뮤니티시설, 조경, 외경을 변화하고 혁신하는 ‘클린존’ ‘카멜레존’ ‘히든주방’ ‘패밀리라운지’ ‘가사효율솔루션’ ‘한지붕두가족’의 ‘6가지 공간전략’과 입주민에게 견본주택부터 사전점검, 입주 후까지 프리미엄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는 ‘新라이프 프리미엄’도 도입했습니다.

 

이 같은 푸르지오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대우건설은 올해 3만4744가구의 주거상품을 시장에 공급, 지난해에 이어 민간주택 공급 1위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푸르지오는 이름만 빼고 모든 것을 바꿨다고 할 정도로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 전반에 걸쳐 변화와 혁신을 담았다. 이번 한국서비스대상 수상은 대우건설의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단순한 기술 개발이 아니라 푸르지오에 사는 입주민들의 삶 속에서 프리미엄이 일상이 될 수 있도록 변화와 혁신을 멈추지 않고 앞으로도 대한민국 주택 시장을 선도하는 대우건설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재형 기자 silentrock@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美 뉴욕 럭셔리 백화점 ‘쁘렝땅’서 ‘스탠바이미 2’ 특별 전시

LG전자. 美 뉴욕 럭셔리 백화점 ‘쁘렝땅’서 ‘스탠바이미 2’ 특별 전시

2025.10.01 11:33:1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는 ‘LG 스탠바이미 2’를 미국 뉴욕의 명품 백화점 ‘쁘렝땅(Printemps)’에 특별 전시하며 라이프스타일 TV 시장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한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쁘렝땅 백화점은 프랑스 럭셔리 리테일 브랜드 ‘쁘렝땅’이 올해 3월 뉴욕 월 스트리트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로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특별 전시 참여는 스탠바이미 2의 세련된 디자인과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으로서 활용성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번 전시는 ‘예술과 순환성(Art and Circularity)’을 주제로 10월 말까지 진행됩니다. 지속 가능성과 순환 가능한 디자인을 화두로 패션·뷰티·디자인 분야 총 16개 브랜드와 예술가들이 협업해 만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LG 스탠바이미 2는 전시 기간 매장 곳곳에 설치돼 참여 브랜드들의 스토리를 담은 약 20분 분량의 영상 콘텐츠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선보입니다. LG전자는 지난 7월 스탠바이미 2를 미국 시장에 출시하고 주요 리테일 매장을 중심으로 전시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LG 스탠바이미 2는 버튼 하나로 화면부를 스탠드와 손쉽게 분리해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신개념 이동식 스크린으로, 집안 어디서든 자유롭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차별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27형 QHD 고해상도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고용량 배터리로 전원 연결 없이 최대 4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습니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정규황 부사장은 “뉴욕에서 가장 주목받는 프리미엄 공간인 쁘렝땅 전시에 스탠바이미가 초청된 것은 LG전자가 추구하는 혁신과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번 전시를 계기로 프리미엄 유통업계와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