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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 수리비 내주는 마세라티...엔진오일은 ‘평생 무상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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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ne 11, 2020, 15:06:26

전 차종 외관 수리비 1년간 300만 원까지 보상..리스 이용조건
10가지 소모품은 평생 무상교체..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등

 

인더뉴스 박경보 기자ㅣ마세라티가 고객들의 유지비 부담을 줄여주는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마세라티를 구입하는 고객들은 1년간 외관 수리비를 보상받을 수 있고, 엔진오일 등 소모품도 평생동안 무상 교체받을 수 있습니다.

 

마세라티는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마세라티 케어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기블리, 콰트로포르테, 르반떼 등 마세라티의 모든 차종이 대상인데요. 차량 구입 후 1년간 외관 손상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것이 주요 내용입니다.

 

마세라티 케어 프로그램은 제휴 금융사 리스 프로그램 이용 시 무상 제공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공식서비스센터 입고 차량에만 해당되는데요. 1년 또는 주행거리 1만 2000km 미만이 조건이며, 300만 원 한도 내에서 수리비가 지원됩니다.

 

뿐만 아니라 마세라티를 처음 구입하는 고객들은 소모품을 평생동안 무상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고통을 함께 나누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신뢰를 이어가기 위해 결정된 프로모션인데요.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등 총 10종의 소모품이 대상입니다.

 

마세라티 관계자는 ”브랜드 특유의 장인정신은 생산과정 뿐만 아니라 고객 인도 이후에도 발휘된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은 차량을 인도받을 때 느꼈던 만족감을 오랫동안 유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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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경보 기자 kyung2332@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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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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