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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니언스, 보안솔루션 분야별 1위 기업과 아태지역 공동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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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ne 01, 2020, 09:06:39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국내 보안 솔루션 영역별 1위 기업이 모여 아태지역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지니언스는 파수, 넷앤드, 소만사와 함께 코로나19 사태 이후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Korea No.1 Security Solutions Webinar’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해외 비즈니스 정보 교류를 시작으로 아태지역에 한국의 #1 보안 솔루션을 소개하고 고객 경험을 공유하는 것이 골자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전통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 방식인 대면 미팅, 출장, 대형 세미나 등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해지고 협업 없이는 시장의 파이를 키울 수 없기 때문에 보안업계가 손을 맞잡은 것이다.

 

특히 참여기업은 국내 보안 분야별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솔루션 영역이 겹치지 않아 시너지 효과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미 아태지역에 파트너 보유 및 매출의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에서 비즈니스의 실질적인 협력이 가능한 이상적인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일 오후 2시부터 각 사의 아태지역 파트너사 30여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파수의 DRM 솔루션, 지니언스 NAC 솔루션, 넷엔드 IAM 솔루션, 소만사의 DLP 솔루션이 차례로 선보이게 된다.

 

온라인 웨비나 형태의 첫 협력 사례를 발판으로 향후에는 그 대상을 고객까지 확장하고 솔루션의 통합 제안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의 접목이 가능할 것으로 업계는 예상하고 있다.

 

참여 기업 관계자는 “아태지역 시장 확대를 위해 국내 보안 영역별 솔루션 1위 기업이 뭉친 것이 일차적인 의의가 있다”며 “글로벌 시장 개척의 한계를 극복하는 협력 모델로 변화・발전시켜 코로나 선진국에 이어 보안 산업의 선진국임을 전 세계에 알리는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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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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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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