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lectronics 전기/전자

LG전자,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시음행사 진행

URL복사

Friday, May 22, 2020, 12:05:56

베스트샵강남본점서 매일 시음행사..추가 매장 선정해 운영할 계획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전자가 캡슐맥주제조기 ‘LG홈브루’로 만든 수제맥주를 시음하는 행사를 LG베스트샵과 백화점 등에서 진행합니다.

 

22일 LG전자에 따르면 서울 강남구 LG베스트샵강남본점에서는 매일 시음행사를 열고 매주 선정하는 8개 매장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합니다. 이번주는 LG베스트샵금오본점, LG베스트샵남세종점, 갤러리아백화점광교점, 현대백화점킨텍스점 등이 대상입니다.

 

만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정오부터 저녁 7시까지입니다. 일정과 매장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LG전자는 “현재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서 시음행사를 진행하지만 보다 많은 사람이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도록 행사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행사에 참여해 LG홈브루를 구매하면 100만 원 상당 할인과 전용 맥주잔을 받습니다. LG전자는 “많은 사람이 LG홈브루에서 갓 뽑아낸 수제맥주를 직접 맛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했습니다.

 

LG홈브루는 캡슐형 맥주 원료 패키지와 물을 넣고 다이얼 조작을 하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자동으로 진행합니다. 페일 에일, 인디아 페일에일, 흑맥주, 밀맥주, 필스너 등 5종을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온도, 압력, 시간 등을 실시간으로 감지하는 마이크로 브루잉 공법을 적용했습니다. 맥주가 만들어지는 과정은 제품 전면 화면이나 스마트폰 앱(응용 프로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생관리 기능도 있습니다. 온수살균세척시스템으로 맥주를 만들기 전, 만드는 도중, 완성 후 각각 기기 내부를 세척합니다. 별도로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신청하면 직원이 6개월마다 방문해 제품을 관리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SKT, 통신사 최초 24시간 보안센터 운영…고객 접점 정보보호 혁신

SKT, 통신사 최초 24시간 보안센터 운영…고객 접점 정보보호 혁신

2025.10.02 10:37:2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은 유통망 정보보호 혁신을 본격화하면서 고객 접점에서 보안을 강화하는 조치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우선 SKT는 통신사 최초로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T 안심 24시간보안센터'를 도입했습니다. 'T 안심 24시간보안센터'는 사이버 피해 발생 초기 대응부터 복구까지 원스톱으로 고객을 지원합니다. 기존 일반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야간과 주말에는 휴대폰 분실·습득 등 신속한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 한해 상담을 제공했습니다. 'T 안심 24시간보안센터'는 사이버 피해 상담이 필요한 고객이 사고 후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도록 언제든 보안 지식을 갖춘 상담사를 통해 맞춤형 상담을 제공합니다. 구체적으로는 ▲피싱·스미싱·해킹 등에 대한 즉각 차단과 긴급 조치 ▲2차 피해 방지를 위한 보안 점검·예방 서비스 안내 및 기관 신고 지원 ▲피해조사, 보상 및 사후 관리까지 피해 복구를 지원합니다. SKT는 향후 고객센터 모든 상담사를 대상으로 보안 관련 교육을 단계적으로 시행, 보안 전문 상담사로 육성하고 고객의 피해 유형에 따른 맞춤형 보안 상담을 상시 제공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경찰청과 협의해 최신 보안 위협 동향, 대응 방안 등 교육을 시행하고 공동 대응 체계를 구축할 방침입니다. 또한, SKT는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신속하고 안전한 보안 서비스를 체감할 수 있도록 전국 2500여개 T월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보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입니다. 사전 예방부터 사후 지원까지 특화된 보안 상담을 제공하는 'T 안심매장'을 이달부터 운영합니다. 'T 안심매장'에서는 경찰청, 프로파일러 등 내·외부 전문가와 협업해 진행된 보안 전문 교육을 이수한 T크루인 'T 안심지킴이'로부터 사이버 보안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T 안심매장' 마크가 부착된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SKT 보안 서비스 상담·가입, 휴대폰 보안 설정 지원 등 사이버 보안 사고 예방 서비스 ▲피싱·스미싱·해킹 등 사고 발생 시 피해 사실 확인 및 추가 피해 차단, 관련 기관 신고 안내 등 조치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SKT는 온라인 고객 접점에서도 보안을 강화합니다. T월드에 접속하면 통신 생활 전반의 보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T 안심브리핑'이 제공됩니다. 크게 네트워크 보안, 전화 보안, 안심상담 등 3개 영역에서 보안 관련 정보를 안내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영역에서는 비정상 인증 차단 시스템, 유심보호서비스, 음성스팸 및 보이스피싱번호차단, 문자 스팸 필터링 등 '고객 안심 패키지' 적용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더 강력한 보안을 원하는 고객은 국제전화수신거부, 국제전화발신금지, 번호도용문자차단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 보안 영역에서는 AI 기반 스팸·피싱 의심 번호의 전화를 자동 차단하는 AI 안심 비서 에이닷 전화를 보여줍니다. 보안 관련 전문 상담 서비스를 소개하는 안심상담 영역에서는 '내 주변 T 안심매장 찾기', '24시간 365일 상담 가능한 보안 특화 고객센터' 등 기능 바로가기를 지원합니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보안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고 있다고 몸소 느낄 수 있도록 다중 안전망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편안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