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G마켓·옥션·G9, 최대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 티저 선봬

URL복사

Friday, May 15, 2020, 10:05:28

4일간 티저 프로모션 진행..본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 G9이 ‘빅스마일데이 티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본 행사에 앞서 쿠폰 스펙 공개와 쿠폰 등을 증정합니다.

 

15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빅스마일데이’는 연중 최대 규모 쇼핑 축제로, 매년 5월과 11월 두 차례 진행됩니다. 이번 상반기 본 행사는 5월 19일부터 27일까지 총 9일 동안 열릴 예정입니다.

 

이날부터 18일까지 진행하는 티저 프로모션에서는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G마켓과 옥션에서는 쿠폰 증정 ‘룰렛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할인쿠폰부터 최대 10만원 할인의 50% 쿠폰 등이 제공되며, 무조건 당첨되는 랜덤쿠폰 행사인데요.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티저 기간 중 ID당 1회 참여할 수 있습니다.

 

G9는 티저 기간 동안 ‘초성퀴즈 이벤트’를 열고 할인쿠폰을 증정합니다.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간단한 초성퀴즈를 통해 정답자에게 최대 30만원까지 활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G마켓과 옥션의 룰렛 이벤트와 G9의 초성퀴즈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할인쿠폰은 본 행사 공개 이후 3일 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본부장은 “언택트 쇼핑이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빅스마일데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가 더욱 클 것으로 예상된다”며 “특히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그야말로 역대급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아직 스마일클럽 가입을 하지 않았더라도 무료이용을 신청할 경우, 클럽 전용 할인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빅스마일데이’는 역대급 쿠폰 혜택을 제공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3차례에 걸쳐 사이트별 총 12종의 할인쿠폰을 증정하는데요. 최대 30만원 할인쿠폰부터 1만원 쿠폰까지 다양하게 선보입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