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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집콕족’ 위한 IPTV 프로모션...VOD 할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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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pril 14, 2020, 10:04:25

‘2+1 스탬프’와 ‘BIG3 핫딜’ 영화 번들형 할인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우려로 외출을 자제하는 추세에 맞춰 LG유플러스가 인터넷TV(IPTV) 판촉 행사를 진행합니다.

 

LG유플러스는 다양한 주문형비디오(VOD)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행사를 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5000원 이상 영화 2편을 구매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을 즉시 발급하는 ‘2+1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2주입니다.

 

‘BIG3 핫딜’ 프로모션도 엽니다. 2만 2000원으로 1만 1000원 영화 3편을 볼 수 있습니다. 2만 2000원 이용권을 구매하면 쿠폰이 발급되며 30일 동안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1917 ▲인비저블맨 등 1만 1000원 영화 3편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HBO 소장 패키지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달 16일부터 30일까지 2주 동안 ▲왕좌의 게임 ▲체르노빌 ▲트루 디텍티브 ▲더 닉 ▲걸스 ▲형 등 9가지 소장 패키지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됩니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0’을 1명에게, 스타벅스 라떼 커플세트 교환권을 100명에게 줍니다.

 

무료에니메이션을 확대하고 인기 패키지 할인률을 높였습니다. ▲신비아파트 스페셜:444호 ▲애니메이션 런닝맨 시즌1 ▲짱구는 못말려 시즌8 등이 무료입니다. 투니버스 시리즈 패키지는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할인 대상 콘텐츠는 ▲짱구는 못말려 ▲신비아파트 ▲흔한남매 시리즈입니다. 기간은 이달 19일까지입니다.

 

이건영 LG유플러스 광고/콘텐츠담당 상무는 “장기화하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콕’하는 고객이 많아져 즐거움과 활력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최신 영화와 인기 미드를 시청하며 지친 몸과 마음이 조금이나마 힐링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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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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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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